베니톨 처방이 가능한가요?
베니톨 처방가능한가요?

베니톨 처방가능한가요?

3일 전에 뒷머리 아래쪽을 벽 모서리에 쎄게 부딪혀 혹이 낫습니다 첫날은 엄청 크게 부풀고, 지금은 조금 가라 앉앗지만 살짝 스치기만 해도 아프고, 몇일째 두통이 잇습니다.. 속도 조금 안좋은 느낌이고.. 병원에 가야될까요

2달전부터 배란기부터 생리전까지 느껴지는 유방통이 전보다는 훨씬 심해졌고 유륜 유두도 커지고 특히 유륜이 그 시기에 커지는 범위가 매달 점점 커지고 있는데 또 생리 시작부터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는데 왜 커지나요? 특히 어제 새벽엔 자다가 유방통 때문에 깼는데 가슴이 심장 박동에 맞춰서 엄청 저릿하고 아팠고 샤워할때 팔 올려서 샤워기 드니까 한쪽 가슴에 한쪽 유선이 엄청 찌릿하게 아파서 못 들엇던적이 있어요

이틀 전 묽은 변을 보고나서 항문에 통증이 생겨서 약을 처방 받았는데요. 오늘 처음 약을 먹고나서 3번 볼일을 봤는데 한번은 얇은 정상변, 나머지 두번은 물변을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약에 포함돼있는 변비약 성분 때문인 것 같은데 어떤 약을 빼서 먹어야 될까요? 처방받은 약은 밑에 적겠습니다. 베노론캅셀<디오스민> 마그밀정 실콘정 모리티톤정 바이오탑디포르테캡슐

어제 4시경 치핵수술했는데 아직 거즈에 선분홍색 피가 계속 비쳐요 정상인가요?

양손 얼굴(양볼) 쥐가 계속 나는데 왜그런걸까요..?

7살 여자아이인데 문짝에 찧여서 발가락에 피멍이 들었습니다

4살 아기 입니다 정확히는 25년 12월생 만2세 아이입니다 항문 부위에 어느순간부터 볼록 튀어 나오더니 좀 거진거 같은데 치질이나 치루인지 문의드려요 그리고 수술? 시술? 약? 등의 치료를 해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아이가 변비가 있고 대변볼때 아프다고 하고 가끔 피가 비칠때가 있어요

어제 치핵수술을 했는데요 감기에 걸려있는 상태라 가래낀 심한기침이 수시로 있는데 수술부위 괜찮을까요?

치핵수술 후 통증이 엉덩이 뒤쪽이 뻐근한 느낌이 맞나요? 어떤자세가 덜 아픈가요?

오늘 네일아트 샵에서 네일 아트를 지우고 나니 가운데 손가락에 검은색 점같이 생긴게 있는게 이게 먼지 알수 있으까요? 그리고 병원을 간다면 어느과로 가야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유방에 멍울이 생기고 통증은 4일정도 됐는데 초음파 검사를 진행해봐야할까요?

25세 남자이고 갑상선 암 수술 받았고 T1N1M0인데 이러면 암 기수로 몇 기야?

갑상선암 수술 받고 설명 들으니까 T1N1m0 정도인데 이정도면 1기야 2기야? 원발암 크기 1.2cm 갑상선 주변 림프절 미세전이 2.8mm 했고 다른 곳에는 수술할때 육안상 보이는 전이 없어서 이렇게만 설명하셨어

25세 남자이고 갑상선 암 수술하고 오늘 진료봤는데 갑상선 우측에 원발암 1.2cm이고 림프절 부분 미세전이 2.8mm 확인되었어 근데 몇기인지 못 여쭤봤는데 의학상 이거 몇기정도야?

부갑상선수술후 경과보러 6월 10일쯤가는데 그 전에 오늘 혈액검사하는날인데 밥을 먹고 가서 혈액검사해도되나요?

내가 진료받고 다른사람이 픽업은?

세시간전에 치핵이 터져 피를 너무많이 흘려서그런지 어지럽고 쓰러질것같아 엠뷸런스타고 병원갔다왔습니다 바로 내일 수술날짜 잡고 여러 검사 다 하고 왔어요 씻으려니 피가 계속 철철 나와요 이거 그냥 둬도 되는건가요 아님 병원다시가야하는건가요? 이정도로 피를 많이 흘려도 되는지 무서울 정도에요

맹장 복강경 수술 후 목요일에 했는데 아직 변이 안 마려워요ㅜ 가스배출은 했어요 밥도 계속 먹고 있는데 아예 마려운 느낌도 안 듭니다 언제 갈 수 있나요.. 변비약 먹어야하나요?

목감기 기운이 있고 양쪽 턱에 500원만한 혹이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