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쓰림과 왼쪽 등 통증 원인은?
가슴이 쓰리게 아프고 왼쪽 등에 통증이있는데..이게 뭘까요

가슴이 쓰리게 아프고 왼쪽 등에 통증이있는데..이게 뭘까요

몇년간 지속적인 두통이 있는데, 흔히 생기는 두통과 양상이 다른 찌릿하며 순간적으로 막히는듯한 느낌이 납니다. MRA 비용이 대략적으로 궁금합니다.

안뇽하세요. 60대 어머니가 다발성 폐결절 판정을 받고 2년간 결절 크기가 자라지않고 있다가 이번에 크기가 자랐다해서 PET-CT를 찍는다는데 이게 방사선 피폭량이 많다는데 꼭 찍어야 하는 거겟죠? 그리고 담당 선생님께서는 ct결과보고 암인지 아닌지 보자고 하시는데 PET ct찍는 경우에는 일단 암이라 전이를 보고자 하는거라고 들었는데 그런가요?ㅠ

중3인데 주먹 골절돼서 주먹 성장판이 닫혔다고 했는데 키 안 크나요?

MRI영상은 최대 몇년까지 효과가 있을까요? 몇년까지 이 영상을 갖고 대형병원에서 판독을 요청할수 있을까요?

게실염인지 아닌지는 CT로 정확히 알 수 있나요?

MRI조영제 부작용은 어떤증상이있고 언제 나타나나요?

어머니가 지난 주 화요일에 교통 사고를 당하셨어요. 당장 눈에 보이는 외상은 하나도 없으세요. 근데 차량이 정면으로 충돌해서 그 충격 때문에 몸에 통증이 있으셔서 입원하셨거든요. 이전까지는 이렇다 할 증상이 없어서 물리치료 조금 받으셨는데 나흘 즈음 전부터 머리랑 가슴이 아파서 밤에 잠을 못 주무셨대요. 그래서 CT를 찍어봤는데 뇌가 부어 있을 뿐 다른 건 없다고.. 그렇게 말을 해 주셨거든요. 근데 제가 걱정되는 건 저희가 완전 지방에 살아서... 대도시 병원이 아니다 보니까 다른 증상이 있는데 이 병원에서 못 짚어낸 게 아닐까 싶어서요. 병원이 저 어릴 때부터 있었던 진짜 오래된 곳이거든요.. 찾아보니까 뭐 뇌출혈이나.. 뇌종양이나.. 이런 것도 뇌가 붓는 원인이라는데 이런 걸 병원에서 못 짚어낼 수 있을까요? 다른 병원으로 옮겨서 한번 더 진료 받아야 하는 건 아닐까요?

무릎과 허리 동시에 MRI촬영 되나요

무릎이 MRA 찍으면 무릎안좋은곳이 다 나오나요

척추 mri 5월,7월,8월 3.0t 촬영을 했습니다. 정확한 병명을 찾기위해 내일 다시 다른부위를 촬영합니다. 그러면 5월,7월 각1회,8월2회 3개월동안 총 4회를 촬영하는데 괜찮을까요? 그리고 허리,골반 주위 인대는(인대와 근육 손상확인 목적)조영제 사용하는것과 사용하지 않는 촬영 차이가 클까요?

요방형근,장요인대,천장관절인대 손상여부를 자세히 알아볼려고 합니다. 척추 신경외과 진료에서 진단은 인대손상 으로 받았지만 mri로도 정확한 손상 정도는 알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통증은 계속있고 걸을수 없는 시간이 1달이상 계속되고 있어 조영제를 맞고 mri를 찍어볼려고 합니다. 요방형근,장요인대,천장관절인대 부위를 조영제를 맞고 mri를 찍으면 손상여부를 명확히 알수있을까요? 진단은 인대손상으로 나왔는데 어느부위 얼마나 손상이 갔으며 이게 약물치료로 회복이 가능한 정도 인지 알고 싶습니다. 시간만 가고 병을 자세히 모르니 너무 힘들어요. 초음파도 같이 하면 도웅될까요?

심장초음파 영상을 cd로 받아도 압력이나 모양,크기등은 측정할수있나요?

2.7센티 폐종괴 NOS라는 의사소견은 위험한건가요? ㅜ

어느과로 가야할까요? 주증상 어지럼증 왼쪽 가슴통증 동반되는 증상 호흡불편감, 약간의 숨참 휘청거림 순간적으로 가슴이 튀었다 들어가는 쿵쾅 두근거림 목 이물감 두통 피로 등 그외에도 많은데 생략. 중심잃는듯한 어지럼증 찌르거나 압박감 손으로 꽉 지고있는 듯한 가슴통증 통증 빈도는 하루에 여러번 통증 심한경우는 5-6까지 증가 7-8분내외 지속 활동시 악화되지만 가만히있을때도 간혈적으로 발생 쿵쾅거리는건 주로 누었을때나 혹은 저녁 밤에 발생 응급실 내원기록 3번 기립성 저혈압 의심소견 혈액검사 피검사 심전도 심초음파 폐ct 정상 심전도 빠른정상 판정받은적 있음 6월말부터 증상시작 현재까지 유지중 원인 못찾음 만25세 여성 158cm 41kg 44>41

궤양성 구강암은 mir 검사에서 발견이 안될수 있는가?

Pns검사에서 mild mucosal thickening, both maillary sinuses 라고 떴는데 이게 머에요

정기검진 받으연서 폐결절의심으로 소견서를 적어줄테니 상급병원에 가보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걱정만하다가 오늘 병원에 가서 의사샘님이랑 면담 결과 2.7센치의 폐종괴라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어느정도의 위험한상황인지요? 앞으로 치료일정을 어찌 해야할까요?

Ct 촬용을 위한 조영제 주사전과 검사후 영풍독시사이클린을 복용해도 되나요?

건강검진에서 폐결절이 작년보다 크기가 커졌다고 상급병원에 가보라는 소견을 들었습니다. 혈액검사상으로는 암일 확률은 확인되지않았다고 말하는데 걱정이예요 ㅜㅜ 혹시 어느병원 어느과를 찾아가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