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몸이 붓고 딱딱한 원인은 무엇인가요?
몸이 3개월동안 전체적으로 붓고 살이 딱딱한데 어떤 병원에 무슨 과를 가야 하고, 병명이 뭔가요? 피검사 세번 했고 정밀 검사 씨티 다 해보았는데 병명을 모른다고 해서 더 큰 병원을 가야 할 거 같습니다

몸이 3개월동안 전체적으로 붓고 살이 딱딱한데 어떤 병원에 무슨 과를 가야 하고, 병명이 뭔가요? 피검사 세번 했고 정밀 검사 씨티 다 해보았는데 병명을 모른다고 해서 더 큰 병원을 가야 할 거 같습니다

차에 타다가 차문 위쪽에 머리를 세게 부딪혔습니다. 통증은 잠깐이었고 다른 증상은 없고 머리가 조금 띵한 감각 빼고는 걷고 뛰고 문제 없는데 이정도면 병원 갈 필요 없겠죠?

9월30일 폐ct찍고 10월2일날 엑스레이찍고 10월7일날 폐ct와 엑스레이를 찍고 오늘10일날 복부ct를찍을 예정인데 괜찮을런지요

소아 메디키넷 복용중 수면 조영제 mri촬영 괜찮을까요??

목?가슴? 이 어딘가가 계속 압박감이들고 뜨겁게 쓰리다고해야되나 막 후끈후끈 뜨거워지고 답답해지고 막 두근두근거리고 그러는데 왜그러는거에요?

조영제 흉부ct로 어떤질병을 확인할수 있나요

옛날 에는x선 받으면 정상 세포 파괴 손상 된다는데 지금 는 위험성 많이 낮아 진건 가여 얼마나 낮아 진건가요

12세 초등학생 여아 인데요 뇌 수면 mri를 찍으려고 하는데 정신과약 메디키넷 Adhd약 먹고 있는데 괜찬을까요?

9/24일 동위원소 치료를 15큐리로 진행했는데, 오늘 10/3일 방사능 측정기로 측정해보니 500-600마이크로 시버트가 측정 됩니다. 수치가 너무 높은것 같은데 괜찮은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내일 간호조무사 자격증 때문에 마약류 검사를 하는데 금식을 해야하나요? 금식요구하는 검사라고 들었습니다 혈액검사, 소변검사, x선 일듯 합니다

뇌하수체 종양or라스케 낭종 두개로 진단이 갈리는데 영상의학과 의사 소견을 듣고 싶습니다. mri 찍은 걸 어떻게 보내야 될까요

지금 다리에 혈관종이 있다고 추정 진단받았어요. 그런데 선천적으로 혈관세포가 발달이 잘못되어서 근육이랑 조직사이에 들어있대요. 의사긴 절제하면 근육이나 인대가 크게 손상되어서 수술을 권하지 않으세요. 대신 다리 부분만 방사선 치료를 권하는데 이런경우 방사선 치료 부작용이 뭔가요? 그리고 재발이 가능할수도 있다는데 재발하면 지금 종양의 크기보다 더 커질수있는건가요?

제가 내일 간호조무사 자격증 때문에 마약류 검사를 하는데 흡연자여서 혹시 담배도 마약류 검출 가능성이 있나요? 금식요구하는 검사라고 들었습니다 혈액검사, 소변검사, x선 일듯 합니다

제가 내일 간호조무사 자격증 때문에 마약류 검사를 하는데 흡연자여서 혹시 담배도 마약류 검출 가능성이 있나요? 금식요구하는 검사라고 들었습니다 소변검사, x선 일듯 합니다

복부ct를 찍은 후 결과지에 가스가 차 있어 장폐색 의심 문구가 써있더라구요. Ct 촬영 전 흡연에 대한 안내를 받은 기억이 없어 전자담배를 피우고 촬영을 진행했는데 혹시 이게 영향을 줬을 수도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제 장에 가스가 많은 걸까요? 기본적으로 변비형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앓고 있기도 하고, ct는 4~5개월동안 위장염을 앓고 호전하고를 반복해서 찍었습니다.

복부씨티촬영 할건데요ㆍ조영제를 맞아야되요ㆍ피검사를 해야된다는데 이유가 뭔가요?

판막이 두개라는데 수술해야하나요

식당 20년 이상 운영한 막내누나가 식당은 매년 받아야 하잖아요 이번에 건강검진에서 의심질환: 기타흉부 질환의심 (향하폐에 염증성병변의 흔적 (추정 ) 흉부방사선 추적관찰 및 상담요함 이렇게 나왔다는데 이것때문에 몇일간 걱정되어 잠도 못자고 한다네요 식당을 오래했으니 폐에 좋지 않은건 사실이고 혹시나 폐암인가 걱정인데... 혹시나 이런 소견 받으신분 계신지요 ㅠㅠ

상급병원에 가져가는 MRI영상은 몇년까지 유효한가요? 예를들어 삼차신경통 확인차 지역 종합병원에서 2021년도에 영상을 찍고 4년이 지난 지금 서울상급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러 가져가도 상관이 없나요?

pet ct 찍을때 동위원소주입하는걸로아는데 찍고난뒤 아이나 임산부말고 어른은 접촉해도되나? 안된다면몇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