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역에서 안약 처방전 없이 구입 가능할까요?
일산에 살고 녹내장이 있어서 엘라즙을 8년전부터 처방받아 사용했어요. 어제 휴가차 남해로 내려왔는데 약을 챙기지 않았네요. 1병 정도 필요한데 처방이 있어야 약을 구입할수가 있어서 황당하네요. 처방 받을수 있을까요?

일산에 살고 녹내장이 있어서 엘라즙을 8년전부터 처방받아 사용했어요. 어제 휴가차 남해로 내려왔는데 약을 챙기지 않았네요. 1병 정도 필요한데 처방이 있어야 약을 구입할수가 있어서 황당하네요. 처방 받을수 있을까요?

눈에 클렌징 오일이 들어갔어요. 씻다가 약간 들어간 게 아니라 이마에서 흘러서 그대로 들어갔습니다. 물로 씻고 억지로 울어보고 했는데 아직도 이물감이 들고 눈물에서는 눈물을 비벼보면 거품이 나옵니다. 병원이 여는것도 4시간이나 남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며칠 전부터 왼쪽 눈의 붓기가 안빠지는 것 같더니, 어제는 왼쪽 눈과 눈썹 뼈에 통증까지 있었어요. 오늘 아침에는 퉁퉁 부어있었고, 붓기 빠지고 나서는 괜찮아졌다가 낮잠 자고 일어나니 다시 심해지면서 간지럽기까지 해요.

눈이 둘다 아픈데 오른쪽 눈에서 계속 노란색 눈꼽이 계속 몇시간동안 나오고 통증도 계속 있는데 이게 뭐일까요..... 주변 응급실에 안과 진료를 받아주는 곳이 없어요

4~5일쯤 전부터 눈이 충혈되고 흰색보다는 조금 노랗고 끈적거리는 눈곱이 다량 나오고있는 상태이다가 오늘부터는 한번씩 시야가 많이 흐려지는 느낌을 받고있습니다. 당장 병원에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어서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 궁금합니다. 기저질환은 없으며 9월 초중순 즈음 알레르기성결막염이 생기긴합니다

깨끗하게 씻지 못한 손으로 눈을 비볐는데 조금 가려움이있어요 인공눈물을 바로 사용하긴했는데 괜찮겠죠?

안검하수 재수술 실밥 비용

두 종류의 인공눈뮬을 처방 받았는데 컬러렌즈끼구 사용가능한가용?

안구건조증 때문은 아니고 인공눈물을 처방해주셨는데 제가 가끔 컬러렌즈 끼면서 다니는데 인공눈물 두 개 다 렌즈끼고 사용이 가능한가요?

어제 잠결에 오른쪽 눈을 감은 상태로 핸드폰에 찧었는데 눈떠보니 초점이 엄청 어긋나서 티비 화면속 얼굴이 이상하게 보였어요. 근데 또 한쪽 눈을 가리고 보면 얼추 괜찮더라고요. 인공눈물 넣고 오분 정도 눈 감고있으니 초점은 돌아왔어요 처음엔 각막이 밀렸나하고 걱정했는데 통증도 없고 괜찮아진거겠죠?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혹시 아트로핀때문에 일시적으로 작은글씨가 안보일수도 있나요? 그런데 안경을 바꾸면 보인다면 아트로핀때문은 아니죠?

10세 여아 근시로 안경을 새로 처방받음 그런데 책읽을때 작은 글씨가 안보임 헌안경은 오히려 작은 글씨도 보임 어떻게해야죠

눈 아래부분이 빨갛게 부었습니다. 눈을 깜빡일때 눈 안쪽(눈 뒤쪽)에 통증이 오구요, 간지럽기도 합니다. 알러지는 없습니다.

한달 렌즈를 원래 세척하는데 3일? 전부터 귀찮아서 세척안하고 사용하다가 어제 렌즈끼고 한시간? 뒤에 눈이 조금씩 빨개지면서 눈을 깜빡일때마다 눈 안에 멍든것 처럼 아파서 놀고 집 와서 바로 뺐는데도 계속 빨갛고 아파서 자고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눈이 충혈되어있고 아픈데 결막염 일까요..?

아이이름으로 마이오가드랑 인공눈물 처방가능한가요? 처방비용은 얼마정도인지 실비청구도 가능한가요?

눈 흰자 색이 노란편인가요 ? 사진 확인 부탁드립니다

눈 황달인가요

눈이 자꾸 가려워서 안과 갔더니 알러지성 결막염이라고 하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도 안괜찮아져요. 렌즈도 한동안 착용하지 않고 있는데 뭐때문에 이런걸까요?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 털때문에 이럴 수도 있는건가요? 한 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그래요.

나이 들면 눈 흰자가 탁해지나요?약간 노란끼가 있던데

유통기한이 1년 지난 큐알론 점안액을 실수로 눈에 한방울씩 넣었습니다. 바로 물로 씻었는데 혹시 문제가 생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