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실핏줄 자주 터지면 어디 진료 받아야 하나요?
눈에 실핏줄이 터져 자주 충열 됩니다 항상 왼쪽눈의 오른쪽 부분만 자주 그럽니다 아프다던지 불편한 증상은 없어요 종합검진에서 안과검진은 특별한게 없는데 어떤 과목으로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눈에 실핏줄이 터져 자주 충열 됩니다 항상 왼쪽눈의 오른쪽 부분만 자주 그럽니다 아프다던지 불편한 증상은 없어요 종합검진에서 안과검진은 특별한게 없는데 어떤 과목으로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37개월 아기 시력 0.5 /0.6 정상인가요?

눈에 뭔가 났습니다 어제부터 눈에 이물감이 들었는데 동공 옆에 흰자에 뭔가 나있었습니다. 뭔가 만져지며 하루가 지났는데 사라지지가 않아서 여쭤봅니다.

2시간 전부터 눈이 아파서 봤더니 사진처럼 고름이 차있고 피도 나요 응급실 갈 상황인가요?

결막염 치료중인데요 한 12시간 전에 화장실 청소 하고 (락스랑세정제 혼합된 걸로) 방금 울다가 갑자기 엄청 눈이 따가워서 봤는디 살짝 충혈이 돼있더라고요 눈도 굴리면 따갑고요 혹시 화장실 청소할 때 옷에 묻은 락스 (묻었는지 안 묻었는지 불확실)가 옷으로 눈물 닦으면서 들어갔을 수도 있나요 인공눈물 넣고 좀 지나니까 그래도 아까보단 충혈 덜 한데 굴릴 때 아픈 건 여전해요 저 실명되나요

실수로 인공눈물인줄 알고 렌즈착용후 올로텔라점안액을 수차례 넣었는데 1일1회 넣는거더라고요. 눈이 살짝 따갑고 통증이 있는데 괜찮을까요 ?

3시간 전부터 왼쪽눈만 빨갛게 충혈이 되었어요 눈에 이물감은 없는데 빨개요 혹시나 몰라 인공눈물도 넣었습니다 1.왜그럴까요? 피로해서 그런가요? 2.눈찜질해도되나요? 3.인공눈물을 넣어도 되나요 ? (넣어도 되면 얼마나 넣어야하나요?) 4.내일 출근이라 빠른 실내에 충햘을 없애는 방법은 없나요? 도와주세요 ㅠㅠ

눈이 4시간 전부터 왼쪽눈만 빨개요 이물감은 없고 인공눈물도 넣어봤어요 왜그럴까요? 피로해서 그런걸까요?

왼쪽 눈 깜빡일 때 눈 옆쪽 광대뼈가 아파요..! 엄청 아픈 건 아니구 뻐근한 정도요! 눈알이나 눈 자체가 아프진 않아요 갑자기 이러네요 ㅠㅠ 혹시 다래끼인지 걱정이 되어서요 ㅠㅠ

몇주 전 눈다래끼가 올라오려고 해서 약국에서 추천한 안약을 며칠 넣었더니 괜찮아졌는데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고 살짝 빨갛게 남아있었어요. 한 1주 지나 다시 부어오르고 가렵기도 해서 다시 안약 넣었는데 소염제 먹어야겠죠? 거의 한달째 이러네요. 왜 그런걸까요? 미국이라 병원을 바로 가기도 힘든 상황입니다

다래가 반복적으로 같은 자리에 생깁니다. 술을 마시면 거의 항상 해당 부위에 재발합니다. 안약과 항생제 치료엔 일시적으로 좋아지지만 곧 다시 재발합니다. 병원에선 항생제랑 약만 처방해주는데 근본적으로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궁금합니다

몇 주 전부터 세수할 때 눈 쪽을 쓸면 욱신하게 아프면서 이물감이 있었는데 초반에는 일시적이다가 오늘은 하루종일 욱신거리고 열감이 있으면서 이물감도 있고 눈물이 줄줄 나요 인공눈물을 넣어도 소용이 없고 이물감이 느껴지는 부위가 어제는 윗꺼풀 오늘은 아랫꺼풀 이런 식으로 일정하지 않아요 결막 결석이나 안구건조증, 눈물샘 질환 등 중에 어떤 것인지 모르겠고 통증과 눈물 때문에 일상생활이 너무 어려워요 눈물을 계속 흘리고 해서 그런지 눈알도 충혈되어있고 시리기도 해요

눈을 안경 코받침대로 찔려 당일과 이틀간 뻐근하고 따가운 통증이 있었는데요 사정상 안과에 가기가 어려워서 혹시 각막에 상처가 생겼다면 아물기까지 얼마나 시일이 소요될까요?

눈 앞쪽에 빨간 젤리같은 부분이 붓고 충혈됐는데 안과 가봐야 할까요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제가 고양이를 키우는데 고양이랑 같이 오래 붙어있으면 눈이 가렵고 콧물이 나와요 원래 비염이 있는 편이라 콧물은 별 신경 안 쓰는데 왜 고양이랑 같이 있으면 유독 눈이 가려울까요.. 알레르기일까요?

눈이 많이 피로하고 건조하고 시린데 어떤 안약을 쓰면 좋을까요?

어제 종합검사에서 안압이 좌 15 우24 나왔습니다. 여러번 재검했구요 나이.50이고 10년 전쯔음 급성으로 백내장이 오른쪽으로와서 수술했습니다. 어제 안압결과가 마음에 걸려 오늘.아침 안과를.가서 정밀검사를.받았습니다. 오늘은 안압이 좌 15 우 19 정상범위에 들어왔고 양안다 황변이나 시신경 백내장수술부위 다 정상이라는 전문의 소견인데 어제 안압이 오른 이유를 물어보니 알수가 없다고하네요 안압은 녹내장과 관련되어있어서 그 원인을 알수없어 완치가 안되는 거라며 말씀해 주셨습니다. 어제와 오늘 안압차가 꾀 나는거 같은데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단순 그날 그날 컨디션 때문인건지.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자고일어났더니 한쪽 쌍꺼풀 부어있어요

아이가 드림렌즈끼다 안경착용하면서 드림렌즈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드림렌즈를 씻어 말린 후 건조한 상태로 보관했어야 했는데 마지막 착용후 드림렌즈를 깨끗이 세척은 한후에 새로운 보존액에 보관한지 6개월 되었습니다 물놀이가면서 하루 드림렌즈를 착용할까해서 고민중인데 혹시 장기간 보존액에 보관중이던 드림렌즈를 껴도 될런지 궁금합니다 6개월동안 중간에 보존액 교체는 하지 않았습니다

결막하출혈이 어제저녁부터 조금 있었는데 자고일어나니 더 심해졌어요 어제 눈을 좀 많이비비긴 했고 현재 통증이나 눈꼽증상은 없습니다 집에서 우선 할수있는일이 어떤게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