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일 아기 눈 초점과 사시, 문제일까요?
70일된 아기입니다 딸랑이릉 흔들면 양쪽눈이 따라오긴 하는데요 한쬭눈이 사시같기도하고 또 먼가 아직 눈이 안보이는거 같기도 합니다 문제가 있는걸까요? 다른 아이들은 초점이 다 분명하던데요... 우리아이만... ㅠㅠ

70일된 아기입니다 딸랑이릉 흔들면 양쪽눈이 따라오긴 하는데요 한쬭눈이 사시같기도하고 또 먼가 아직 눈이 안보이는거 같기도 합니다 문제가 있는걸까요? 다른 아이들은 초점이 다 분명하던데요... 우리아이만... ㅠㅠ

인공눈물 히알루 미니 0.3를 처방받았는데요. 렌즈착용하고 사용해도되나요? 무보존제 제품이어야한다는데 제품에 안써있어서요

평소에는 정상적으로 눈알이 같이움직이는데, 잘 때는 눈알이 카멜레온처럼 따로노는데 정상인걸까요?

친구와 장난을 치다가 눈을 찔렀는데 확인해보니 눈안쪽 밑에 살을 손톱으로 찍어서 피가 조금 나왔습니다 인공눈물 넣고 피는 멈춘 상태인데요 지금 저녁이라 안과는 가지못하는 상황인데 응급실에 바로 가야할까요?

세달전쯤 망막열공 증상으로 망막이 터져서 떼웠는데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지금 눈에 눈물이 많이 고이고 충혈이 약간 있어요 당장 위험한 상태일까요?

레보플레쉬점안액 오페란안연고 둘중에 뭐부터 투약해?

며칠 전부터 왼쪽 눈이 시리고, 순간 까맣게 보일 때가 있었어요. 잘 보이긴 하는데 이상한 느낌이 계속 있고, 요즘 말도 꼬이고 자주 넘어지며 왼쪽 귀도 멍해요.

눈꺼풀 속눈썹에 생긴 사마귀(혹) 수술시 흉터 안생기나요?

백내장 수술후 녹내장 올수있나요? 둘이 별개인가요?

백내장일때 글씨가 겹쳐져보일 수 있나요?

토요일에 스마일라식을 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인공눈물을 0.15%로 처방해줬는데 인공눈물을 자주 넣어도 눈이 너무 뻑뻑합니다. 0.3% 농도를 넣어도 되나요?

결막염인데 수영장을 꼭 가야하는데

눈이 충혈되고 가려운데 결막염일까?

다래끼는 아닌거같은 눈 안 점막이 밖으로 틔어나와있는데 절제 등 시술이 가능한가요? 한달 넘게 안없어져요 처음에는 다래끼로 시작하긴했어요

눈근처가 붓고 노란색 고름이 올라왔어요

안검염 노란거 짜도될까요

눈이 붓고 보라색이 되며 덩어리기 만져져요

자고 일어나니 눈이 붓고 멍이들었습니다. 눈을 감았다 뜰때마다 따갑고 찝찝한 느낌입니다. 벌레물림일까요 다래끼일까요 단순 멍일까요?

눈동자는 안아픈데 눈 밑살이랑 애교살 쪽이 너무 아파 그리고 그쪽이 부은 느낌인데 자연치료 가능하니?

어제 저녁부터 눈 밑살 통증 눈 깜빡이면 통증인데 오늘 아침에 화장하니까 애교살 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