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와 눈매교정 후 사시가 심해질 수 있나요?
쌍수와 눈매교정 이후 사시가 더 자주 발생하고 심해졌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

쌍수와 눈매교정 이후 사시가 더 자주 발생하고 심해졌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나요?

렌즈 끼면 충혈되더니 눈 전체가 빨개. 오늘은 렌즈 끼면서 일했는데 눈 충혈되고 아파서 빼고 인공눈물 넣으니까 눈 못뜰정도로 아팠어. 지금 보니까 오른쪽 눈 위에 이물질이나 렌즈조각 낀것처럼 뭔가 반짝거리고 왼쪽눈은 충혈만 되어있어. 오른쪽 눈은 감았다뜰순 있는데 불편해. 왼쪽눈은 눈꼽이 엄청 끼어. 그리고 렌즈낄때도 이물질이 없는데 수시로 시야가 흐려

제가 9월 1일에 눈에 핏줄이 심해졌길래 9월 2일에 안과에 갔습니다. 그 후론 점점 핏줄이 연해져서 사라지는 줄 알았는데, 9월 10일에 낮잠을 자게 됐는데 그 이후로 핏줄이 다시 병원에 가기 전 상태로 돌아갔습니다. 안과에선 1달.후에 오라고 했는데 처방 받은 약은 다 떨어졌습니다. 오늘도 낮잠을 잤는데 또 핏줄이 굵어젔습니다. 안과에 다시 가야할까요? 알레르기라고 해도 여태 잘 살아왔는데 갑자기 이렇게 되나요?

토요일 새벽부터 눈통증과 충혈이 있었고 버티다 오전 10시쯤 병원을 통해 각막염종을진단 받았습니다. 안약 2개를 처방 받았고 시간에 따라 복용중입니다. 의사선생님이 렌즈로 인한 각막손상은 급격히 안좋아질 수 있으니 동중이나 뿌영게 보임이 심해지면 응급실을 방문하라 하셨습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 한번더 진료를 볼 예정입니다. 현재는 통증은 없고 눈부심 오른쪽눈이 조금 뿌영게 보이는 정도 입니다. 이런적이 처음이라 격정이 되서 진료를 신청드립니다. 군인이라 마음대로 바로 병원을 갈수없는 상황이여서 문의 드립니다.

하품할 때 눈두덩이에 통증이 있어요. 왼쪽 눈듀덩이 안쪽이 따가운? 통증이 있는데 이런 증상의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결막염이 자연적으로 사라지기도 하나요? 예전에 결막염 증상이 일시적으로 있었는데 안약도 안넣고 약 치료 없이 자연스럽게 어느순간 없어졌어요

파라딘 점안액중에서 인공눈물 형태로 된 안약을 일반 인공눈물인 줄 알고 실수로 2병정도를 눈에 넣었습니다. 그 후에 일반 인공눈물로 눈을 씻었는데 괜찮을까요?

결막염이나 안구건조증으로 인해 눈물언덕이 붓고 빨개질 수 있나요?

양쪽눈 짝짝이고 사시가 20프로 진행됐다는데 원데이렌즈 껴도될까요.?ㅜㅜ

제가 사시수술을 한 5년전에 하고 지금 중2인데 사시가 20프로 진행됐다고 안과에서 그러더라고요 근데 안경을 이때까지 계속써서 너무 불편한데 렌즈 착용가능할까요.? 시력도 양쪽눈이 짝짝이라네요

눈 속눈썹 나는 위치에 기름샘 막힘으로 하얀 요철이 생겼다면 이거 기름샘 관리는 어떻게 해주어야하나요?

속눈썹 나는 위치에 하얗게 요철? 처럼이라고 해야하나 뭐가 나는데 보기싫은데 ㅠㅠ 이거 안과 가봐야 하나요?

눈꼬리 위쪽 피부는 빨개야 정상인가요? 아니면 살색이어야 정상인가요?

눈끝눈 두덩이에 뭐가 났어요 여드름 처럼 자고 일어났는데 뭐가 낫는데 어떡해요?

아까 눈에 속눈썹 빼다가 눈동자 콕 건드렸는데 충혈이없고 눈감고뜰때 안아프면 괜찮은건가요?

염증 감염 등 이상 없이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눈의 통증도 유발할 수 있나요?

2주 전부터 결막염 비슷한 증상이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눈이 빨갛고 눈꼽, 붓기, 따갑고 아프고 약간 가려움 증상이 심한데 결막염인가요?ㅠㅠ 그리고 원래 안구건조증이 심했었어요ㅠㅠ 오늘 일요일이라 안과가 닫았을텐데 일시적으로 가라앉힐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결막염 안약 보통 며칠 넣나요?

눈 누점은 하얘야 정상인가요? 빨개야 정상인가아요?

눈이 빨개지는 이유는 뭐예요??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