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눈물 추가 구매 시 보험 적용되나요?
인공눈물을 추가로 구매하려는데, 보험적용여부에 관한 질문입니다. 현재 라식수술을 받은 지 일주일이 지났고, 라식 수술을 받기 하루 전과 일주일 전에 인공눈물을 각각 1박스씩 의사 처방전에 따라 구매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닥터나우 비대면 진료를 통해 인공눈물 3박스를 처방받아 구매하면 보험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나요?

인공눈물을 추가로 구매하려는데, 보험적용여부에 관한 질문입니다. 현재 라식수술을 받은 지 일주일이 지났고, 라식 수술을 받기 하루 전과 일주일 전에 인공눈물을 각각 1박스씩 의사 처방전에 따라 구매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닥터나우 비대면 진료를 통해 인공눈물 3박스를 처방받아 구매하면 보험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나요?

다래끼가나서 아이토신 안약과 풀아이론 안약을 처방받았는데 넣고나서 몇분후에 렌즈낄 수 있나요?

녹내장 초기 진단을 받았는데 원형 탈모 두피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아도 될까요?

녹내장 초기 진단으로 코솝에스를 12시간 마다 일 2회 넣는중인데 유산소 운동이 안압 하강에 도움이 된다고하던데 유산소 운동을 할땐 1회 정도는 점안을 안 해도 될까요?

다래끼 자주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비문증 희미한 점같은게 떠다니고 눈 간지러움, 건조증상이 있는데 병원 방문 해야할까?

이보 icl 수술할 때 난시가 심해서 난시축을 돌리는 과정에서 각막내피세포가 더 감소될 수 있나요? 그리고 시력이 잘 보이는데 빛 번짐이 더 잘 느껴지면 렌즈가 돌아간걸수도 있나요?

어지럽고 잘 안보이는데 동공에 약을 넣어서 검사하는 이유는 무얼까요

자가혈청 안약에 하얀 덩어리가 있는데 사용해도 되나요?

일회용안약한개가지고요 양쪽눈에다써도되니요

한쪽 눈꺼풀이 약간 부었고 약간 가려워요

최근에 인공눈물 티어린에스를 처방받았습니다. 뭔가 그 후로 아침에 일어나서 넣었을 때 눈 위쪽이 더 뻑뻑합니다. 기존에 카이닉스3를 쓸 땐 안 그랬는데 같은 히알루로산나트륨인데 다른 부작용이 있을 수 있나요? 아니면 다른 문제일까요?

항염증기능이 있는 안구건조증치료제 레스타시스 처방이 비대면으로 가능해?

눈을 깜빡이거나 만졌을때 눈 중앙부터 눈 꼬리까지 통증이 있는데 안과가면 먹는약으로 처방해주실까요?

라섹 후 톨론 처방받아야 하는데 다른 병원 가서 처방받아도 되나요?

위 속눈썹에 자꾸 하얀 먼지가 붙는데 왜그런걸까요? 일반적인 현상인가요

57세 여성입니다 눈앞에 이물질이 어른거리는데 비문증 인지 모르겠는데 원인과 치료방법을 알고싶어요 그리고 작은 글씨가 너무 안보이는데 라섹수술 가능한가요

올레이저 라섹을 하려고 합니다 대학생이라 연휴 기간에 맞춰 10월 1일이나 2일쯤 희망하고 있는데요 병원이 추석 주간엔 휴무라고 해서요 10월 1,2일에 수술 후 추석 끝날때까지 보호 렌즈를 착용하고 있어도 문제가 없을까요? 보통 4~5일차에 빼고 늦어도 7일엔 뺀다고 해서 불안해서요

비대면으로 인공눈물약 3개월치 처방 받을수있나요

눈에 화장품이 들어가서 흐르는 물로 좀 세게 씻었는데, 다음날부터 눈 주변이 살짝살짝 따갑습니다. 이유가 뭔가요? 좀 쉬면 나아질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