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근시에서 녹내장 위험이 높아지나요?
고도근시 마이너스13정더인데 이경우 나중에 녹내장 확률놏나요 ㅜㅜ아님 안오믄경우도 잇나요

고도근시 마이너스13정더인데 이경우 나중에 녹내장 확률놏나요 ㅜㅜ아님 안오믄경우도 잇나요

아버지가 용접하시다가 눈에 불똥이 튀었는데 흰자쪽이 환부부위가 부풀고 노란색을 띄고있습니다 지금이 시간이 시간이고 내일 꼭 병원 가라니까 일이 바빠서 못가실거같다고 그러시는데 어째야하나요 지금 저 눈 상태는 어떤 상태일까요...

마이봄샘 기능 이상 여부 검사는 어디병원에서 하는거에요?

눈이 심하게 뻑뻑하고 통증도 있고 계속 눈이 감기려는 무게감도 느껴져 병원을 갔다 왔는데 안구건조증이 있긴 한데 심한편이 아니라고 하시면서 레바k, 엔 스포린, 제노벨라 0.3에스디를 처방 받아서 한 달간 사용해봤지만 개선 효과가 없고 인공눈물을 넣었을 때 굉장히 이질감과 불편함이 생깁니다 눈 온찜질도 하루에 2번 20분씩 하는데 아무런 효과가 없고요 어떻게 해야 증상이 개선될까요?

얼굴이 참을수 없이 가려워서 몇일 참다가 피부과 갔었어요 눈은 가렵진 않았는데 관자놀이 눈썹부근이 거기까지 가려워 긁다가 눈두덩이까지 긁었어요 그러다보니 눈두덩도 빨개고 붓고 일단 피부과가서 걷도 하니 가려운게 가라앉아서 집에 갈까도 했다고 했어요 주사주신다는거 안맞는다고 했고 근데 눈은 많이 주었는디 그때도 약은 하루 참아보자 하고 그 다음날 조니 도저히 안되겠어서 약 먹고 근데 약 먹고해도 전혀 호전이 삼일치 주시고 이제 하루만 더 먹은 끝인데 피부가 너무 건조해여 가려운거는 건조해서인지 좀 가렵고 심경안씀 모를때도있고 턱선 명치가운데 지금 글쓰는게 또 볼끝가렵고 피지오겔 그 기름 많는걸 잘라고 무슨 비늴막 있듯이 흡수가 계속건조 속건조 심해요 겉에도 기름기 잘 없 더 눈점막가렵고 챙피해서 병원가기 힘들정도로 팅팅 심해요 눈결막왼쪽속는 좀 아픈건지 느낌이 이제는 오른쪽보다 아픈것 같아요 안과 피부과 둘다 가야겠죠? 왜이러죠? 어디를 먼저 안과인가요?

컬러렌즈를 맨날 끼는데 눈이 한참 건조한 느낌이 들었거든요 근데 일주일정도 눈꺼풀 눈떨림이 계속 있어요 왜그런거에요?

비문증이 있는데 속눈썹 그 연장이나 펌 해도될까요? 상관없겠죠?

갑자기 발견하게되었어요 신랑 눈에 빨간 혈관들이 안구표면에 올라온것처럼 보여서 이상이 있는건지 걱정됩니다 특별히 안구에 문제는없었습니다 갑자기 안구에 도드라지게보이는 빨간혈관이 왼쪽아래에 있는데 왜그런가요? 따뜻한수건으로 눈 위에 올려놓고 있는것도 도움이 될까요?

안과에서 처방받은 다래끼 약먹은지 일주일정도 됐는데 언제쯤 없어져요?ㅠㅠ 커지지도 않고 작아지지도 않고 어떻게 해줘야 빨리 나을까요?

비문증이 10대에게 흔한가요..? 망막 박리라고 하기엔 제가 눈을 크게 다친적도 없는데..

저희 아버지께서 저번주 월욜 망막박리 수술을 하셨는데 오늘 안약을 넣고,생리식염수를 적신 눈 주위를 닦다가 식염수가 눈에 흘러들어갔는데 괜찮을까요?

다래끼가 나고 한달정도 넣는 약을 잃어버려서 바르는 약만 쓰다가 완전히 가라 앉은건 아니여도 가라앉았길래 그냥 두고 있었는데 한달 반 정도 지난 오늘 아침에 갑자기 다시 좀 부으면서 좀 아파. 다래끼가 가라앉고는 그냥 아프진 않고 뭐가 딱딱하게 만져지는 정도였어

눈이 부어서 잘 안떠져요 가려워요

알러지성 결막염은 알레르기가 없어도 생길 수 있나요? 알레르기 검사에서 무증상 판정을 받았는데 결막염 증상(안구통증, 뻑뻑함, 난시 등)이 가라앉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는 것 같아요. 안과에서는 결막염 진단을 내렸는데 다른 질병일 수 있나요?

눈이 갑자기 빨가게 부엇네요 왜그런가요?? 전체부은것아닌데 상꺼풀안쪽이 빨가게부어올라왔는데 무엇때문인가요?? 약먹어야하나요 아님 눈약으로 치료되나요??

스마일라식 하고 남들보다 회복속도가 많이 느린편이라고 들었는데 수술 받고 아이케어 루테인 지아잔틴 영양제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부작용은 없을까요?

알레르기성 결막염은 눈물이 더 많이 분비되나요? 대놓고 눈물을 흐르지도 않았는데 알레르기성 결막염을 앓은 후 속눈썹에 하얀 먼지? 비듬같은게 붙어서 원인을 알아보니 눈물이 많이 분비되면서 이 눈물이 마르면서 소금과 같은 흰색 결정이 형성된다 하더라긔요

알레르기성 결막염을 앓으면 눈의 건조함을 일으키나요?

18일 목요일에 스마일라식을 받았어요 보호안경은 안 주셨는데 약국에서 따로 받을 수 있나여?

술먹고 렌즈를 끼고자버렸고 지금 눈 앞이 엄청 뿌옇게 보여요 병원을 가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