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녹내장일 때 자녀의 발병 확률은?
아버지가 이번에 녹내장 진단을 받으셨는데 이러면 저희든 자식들은 녹내장 걸린확률이 아닌경우에 비해서 얼마나 올라가나요?

아버지가 이번에 녹내장 진단을 받으셨는데 이러면 저희든 자식들은 녹내장 걸린확률이 아닌경우에 비해서 얼마나 올라가나요?

안구건조증 진단받고 1개월 넘게 안약이랑 인공눈물처방받아서 용법대로 넣어주고 있는데 최근들어서 평소생활할때는 괜찮은데 컴퓨터를 하거나 운전을 할때 특히 눈을 자주깜빡입니다 그렇게 지속되다가 눈두덩이가 긴장한 느낌이 들고 깜빡일때도 찡긋하는듯이 깜빡여져서 불편해요 특히 운전할때에 깜빡임이 급격히 심해져서 운전하는데 지장이 있을정도 입니다 골목길에서는 더욱 심해지구요 얼마전안과에서는 안구건조증이 나아지고 있다고 했는데 이럴때는 원인과 어떤 병원을 방문하면 될까요?

인공눈물 넣을때 가끔 눈 따갑고 충혈되던데 원인이 뭔가요?

콘텍트 렌즈에 기포가 있는데, 눈에 끼니까 치약을 눈에 가까이 한 것처럼 싸하고? 불편해서 바로 뺐는데요. 렌즈에 기포가 사라지지 않았고 상처?가 난 것처럼 점점이 찍혀있었습니다. 왜 그런건가요?

아이목시 안약 노랗던데 제가 비스테로이드 처방을 원해서 이걸 주신걸까여 눈흰지가 노랗게 되지 않나 걱정되요 이거랑 아이파딘 같이 처방해주셨어요 다른 대체약을 없었을지 눈커플 많이 부어서 갔거든요

안경도수는 R -875-200*180 L -800-200*180 -200*180 이게 난시 도수라고 하시는데 정확히 몇인건가요? 2인가요?

생리하는데 라식수술 받아도 돼요?

눈 한쪽에서 공기가 찬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냥 보통의 이물감 느낌이 아니고 진짜 공기가 찬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인공눈물을 넣으면 일시적으로 괜찮아지고요 렌즈를 끼고 나면 더 심해져요

라식한지 일주일 됐는데 파상풍주사 맞아도 상관없나요?

렌즈를 꼈는데 조금 멀리 있어도 좀 뿌옇게 보여요. 원래 오히려 멀리 볼수록 선명하게 잘 보였는데 너무 다릅니다. 원래 쓰던 렌즈를 새로 구매한건데, 제 시력이 나빠진건가요? 아니면 렌즈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

어제 라섹 보호렌즈를 제거했습니다. 그 후로 이물감과 통증 충혈이 있었는데 오늘 점심부터 없습니다. 괜찮을까요

알레르기성 결막염으로 냉찜질팩을 해주고있는데 하고 난 후 눈이 너무 시리는데 일반적인 현상인가요?

다래끼로 항생제 안약을 하루 네번 안약 넣으면 아침8시에 처음 넣는다고 가정했을때 언제언제 넣는게 좋나요?

다래끼때문에 항생제 안약 하루 네번 넣는데 아침8시30분 정도에 넣고 오전 11시30분 정도에 넣었는데 너무 빨리넣은건가요?

쌍커풀 쪽에 속눈썹털?이 하얀색인데 주변은 다 검은색인데 이거 왜그런건가요?

인공눈물처방은..근처 내과에서도 처방가능한가요?

인공안약 장기적으로 넣어도 역으로 안구건조증이 악화될 수 있나요? 과도하게 넣었을 경우는 오히려 안구건조증을 유발한다는데 하루에 5~6번 넣으되 장기적으로 넣으면 안좋나요?

어제 라섹 보호렌즈를 제거 했는데 오늘 아침부터 오른쪽 눈에 통증 및 충혈이 있는데 괜찮을까요?

눈에 거미줄이 없어지지않네요 생긴지 한달정도되는데 어떻게될까요?

왼쪽 눈에서만 눈물이나더니 오늘 아침되니까 벌에 쏘인 사람처럼 눈이 붓고 좀 건조하고 눈물도 계속 조금씩 나요 이건 결막염인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