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시로 인해 시야가 흐리게 보이나요?
글씨가 잘 안읽혀요. 설명하기 어려운데 가까이 있는 것을 봐도 좀 흐리게? 겹치게? 뿌옇게? 보여요. 난시가 있는데 이것 때문인가요?

글씨가 잘 안읽혀요. 설명하기 어려운데 가까이 있는 것을 봐도 좀 흐리게? 겹치게? 뿌옇게? 보여요. 난시가 있는데 이것 때문인가요?

오른쪽 눈이 며칠 전부터 물에 닿거나, 눈물을 흘리면 샴푸가 들어간 것처럼 따갑습니다.

왼쪽눈 시아 중간에 작게 흐린 마름모 모양이 보입니다. 점점 작아지고 있긴 한데 무엇 때문에 보이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안과에서 아직 젊은 나이라 루테인 영양제는 지금 안챙겨먹어도된다고하고 오메가3만 챙겨먹으라고 했는데 아스타잔틴 영양제도 챙겨먹을 필요 없을까요?

렌즈 끼면 오른쪽 눈은 아무렇지도 않은데, 왼쪽 눈만 엄청 따갑고 쓰리고 눈이 찢어질듯 아픔 파요ㅠㅠㅠ 아프니깐 눈물도 엄청 나오네요 1달용 렌즈이고 아직 1달 다 안 썼고 매일매일 리뉴로 렌즈 세척합니다ㅠㅠ 어제부터 갑자기 이러네요

난시가 심해도 스마일라식 할수있어 ?

자다 일어난지는 한 30분쯤 됬고 잠깐 폰 보던 중인데 순간 눈 아랫쪽에 벌레라도 지나간것마냥 슉 하고 뭔가 검은게 지나갔습니다. 진짜 벌레일수도 있고 지금은 딱히 별 문제는 없습니다, 평소에도 그런적 없고 말이죠. 그래도 혹시 좀 신경 쓸 필요가 있을까요?

어제 밤에 눈이 간지러워서 20일 전에 처방받은 알러지성 결막염 약과, 항생제 성분이 있는 안약을 넣고 잤는데, 다음날 아침에 보니 눈이 엄청 충혈되고 건조한 상태입니다 . 왜 이러는 걸까요?

갑자기 한쪽눈시야가 반짝거리더니 반짝거림이 커지다가 아지랭가 많이 보이고 눈시야 바깥쪽이커튼이쳐져있는거같이 까맣게 보였는데 시간이 지나니 지금은 아무렇지 않아 근데 증상이있고나서 공황장애가 왔고 속도 울렁거리고 토했어

어두운 환경일 때 눈앞에 크지 않은 검은 원들이 보이는 느낌인데 이거 뭔가요

눈 신경이 부었다는데 어떻게 해야해?

눈 쌔게 맞아서 피고였을때 어떻게 해야해

숨을 오래 자주 참으면 눈이 돌출될수 있나요? 2년전부터 위가 안 좋아지면서 생긴 숨냄새로 인해 코로만 숨을 쉬어도 사람들이 주변에서 불쾌감을 느껴해서 눈치가 보여서 길 걸어다닐때도 사람이 옆에 지나가거나 하면 무조건 숨을 참고 대중교통이나 실내에 있을때도 숨을 참는 행동을 자주 했습니다 숨 참을 때마다 눈도 아프고 충혈되기도 해서 자주 눈을 마사지 해주고 했는데 일주일 전부터 한쪽 눈 (왼쪽) 이 오른쪽 눈보다 튀어나온게 느껴집니다ㅠ 숨을 이렇게 몇년동안 참으면 눈이 튀어나올수 있나요?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당장 곧 생일이라 렌즈 및 화장을 해야하는데 ㅠㅠ 다래끼를 어제 쨌어요. 겉으로 볼 때는 멀쩡해보이고, 블로그 여러개 찾아보니 3일 후부터 화장 및 렌즈를 착용해도 별 문제 없었다고 해서요. ㅠㅠ

어떤 한 쪽을 응시하고 있으면 주변이 별똥별처럼 막 빛아 나 사선으로 뭔가 떨어지는 거 처럼

눈가에 심한멍빠지는 기간이 얼마나 될까요?

흰자가 좀 부은거같고 벗겨지는건 아닌데 울룩불룩?한 느낌이있고 조금 따가운데 병원을 당장 못가서 안연고나 안약 어떤것을 사용해야할까요?

오전에 왼쪽눈 산동검사를 했습니다. 아직도 좀 불편한 느낌이 남아있는데요. 한쪽씩 가리고 봤을때 산동검사를 한 쪽이 훨씬 밝게 보여요. 아직 확대된 동공이 덜 닫혀보이는데 그것때문일까요?

백내장진단을 받았는데요ㆍ좀 빨리 생겼다면서ㆍ늦추는 안약을 처방해줬어요 수술을 일찍하면 안좋은가요?

어렸을 때부터 다크서클이 심했어요 보라색이고 꽤 범위가 넓었어요 어렸을 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지금은 다크서클을 개선하고 싶어졌어요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다면 어떤 치료를 받아야ㅜ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