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부제 성분 인공눈물로 세척해도 되나요?
방부제성분 인공눈물로 씻어낼수 있나요

방부제성분 인공눈물로 씻어낼수 있나요

보호렌즈 끼고있을때 시카포스겔을 넣어서 바로 인공눈물로 세척하고있는데 완전히 제거 되나요

시카포스겔을 보호렌즈 낀상태로 점안해서 바로 인공눈물을 넣었는데 이거 씻겨내 지나요

드림렌즈 매일 끼다가 오늘 시력 교정이 잘못됐는데 드림렌즈 하루 안 끼고 건너뛰어도 되나요?

이삼일전부터 눈에 희미한점이 몃개 어른거리는데 별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눈앞이 갑자기 연한 붉은색으로 물들어 보입니다. 거울로 눈을 봤을때 출혈이 있거나 그러진 않는데 이유가 뭘까요? 이럴 경우 주변에 연 안과가 없어서 어쩔 수가 없네요

갑자기 주변이 연한 붉은빛으로 보이는데 왜이런건가요?

레보아 점안액을 하루에 8번 이상 점안했는데, 해당 점안액에 방부제나 건겅에 안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나요? 인공눈물이랑 같이 하루동안 많이 사용했는데 건강에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자고일어났더니 한쪽눈이 충혈되어 있습니다

신인경성 방광으로 복압같이 몸에 힘을줘서 소변을보는데 이런경우 안압이 상승할수있을까요?

안과검진을 받았는데 오른쪽눈에 백내장이 크게 있다고 합니다. 약물치료로 진행속도를 늦춰보고 안되면 수술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쪽눈다 고도근시라 시신경 모양이 안좋다고 녹내장 의심검사를 받아보라고 하시더군요. 지금 너무 불안해서 미칠것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눈에 공을 맞은 후 진료를 보고 나서 지금 치료 중입니다.그런데 멀리 있는 물체나 배경은 잘 보이는데 가까이에 잇는 글씨나 휴대폰을 볼때 흐리게 보여요.. 약간 카메라가 초점 못 잡을 때 처럼 디테일한 부분이 흐리게 보입니다.산동약을 넣엇을 때 그럴 수 있다고 말씀해 주시긴 하셨는데, 지속효과가 지나도 똑같습니다.. 이게 괜찮은 걸까요..?

안경점에 안경 맞출겸 시력검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직원분께서 각막에 지방층이 많아서 정확한검사가 어렵다 하시면서 안과방문을 권장하더군요. 안과 갈 예정이긴한데 심각한 상황일까요?

우리 엄마가 결막염에 걸리신거같아 어떡하지 내일부터 추석 연휴라 대처 방법 없을까

드림렌즈 때문에 앞이 안 보일 땐 어떡해야 하나요? 안경을 껴도 안 보여요

드림렌즈 10시간 꼈는데 앞이 안보여요

왼쪽 눈이 가끔가다가 통증이 있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드림렌즈 교정이 잘못되는 이유가 뭔가요?

알레르기결막염 안약은 어떤게 좋나요?

오른쪽 눈 밑이 부어서 불편감이 들어요 그리고 가려워요 다래끼 한번도 생긴 적 없어서 이게 다래끼인지 뭐인지ㅣ 잘모르겠어요 알레르기는 없는 걸로 알고있고 비염있어요 눈을 뜨고있어도 눈밑이 부어서 절반이 된 느낌.. 요즘 잠 많이 못 자긴 했는데 이거보다 더 못 잔 적도 많아서….이게 뭐죠..? 어떻게 해야 갈아앉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