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약을 두 번 넣어도 괜찮나요?
안약을 눈 바로 옆에 실수로 넣고 눈에 잘 안들어간거 같아서 한번더 넣었는데 괜찮을까요

안약을 눈 바로 옆에 실수로 넣고 눈에 잘 안들어간거 같아서 한번더 넣었는데 괜찮을까요

광시증있어서 그런데 산동제없이 안저검사했는데 정상이라는데 계속광시증있어서걱정인데 2주뒤에 다시오라고했는데 괜찮은지요?

광시증있어서 안저검사했는데 산동제는 안했는데 멀쩡한데 계속 광시증있는데 걱정되네요. 생리전조증후군에서 있을수있나요?

실핏줄 터졌을때 약국에서 산 인공눈물 넣어도 될까요?

라섹한지 2주 되었는데 달리기 해도 될까요? (5km)

나는눈이머들머들하고눈곱이낀다

9월 8일에 인공눈물 두통 처방받았는데 오늘 진료받고 또 인공눈물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눈 망막 ct 검사가 안과 처음 가면 기본적으로 받는 검사에 포함 되나요

안과 기본 검사 항목과 비용은

눈 망막 ctㅇ검사 비용은

스마트라식하고 일주일 만에 망막박리로 안저광응고술 1/4했는데 그후로 시력이 라식수술하고 나서보다 떨어졌는데 일시적인건가요? 안저광응고술을 하면 시력이 떨어지나요?

갑자기 왼쪽 눈에 빨갛게 핏줄이 터진거처럼 생겼는데 병원 가야할까요?

몸이 피곤하면 눈이 시뻘개질 수 있나요? 잠을 잘 못자면서 피곤하면 눈이 빨개질 수 있나요?

난시가 하루아침 만에 악화될수가 있니여 어지러워 죽겠습니다

어제부터 눈 아래쪽이 아파서 눈을 아래로 당기고 보니 실핏줄 사이에 검은 부분이 아픈데 왜이런 건가요?

자고 일어나니 왼쪽 눈두덩이가 통증없이 부어있어요.

눈동자쪽이 시큰거리고 시립니다 처음에는 이물질이 들어간 줄 알았는데 어제 저녁부터 오늘 아침인 지금까지 불편하고 아픕니다 이게 뭘까요? 눈이 전체적으로 아픈게 아니라 아픈 부분만 아픕니다

눈 흰자에 이물질이 눈에 안보이게 작은게 안구에 박혀 있으면 눈 깜빡 일때나 눈 이리저리 굴릴때 통증이 있는데 안과 병원가도 이물질 빼도 그 자리에 다시 이물질이 낄 수 있다 그러더라구요 게속 안과를 가서 빼야 하나요? 지금 3번째인데 또 눈이 따갑고 통증 있네요 이물질이 안들어가는 방법은 없나요?

눈 앞머리쪽과 위쪽이 빨개졋는데 눈 깜빡거릴때마다 눈앞머리쪽이 조금아픈데 다래끼일까요?

눈이 가려워서 손을 살짝 대면 손 댄 자국대로 눈가가 부풀어오르고 빨개져요 지금 눈이 퉁퉁 부어있어요 심해진건 어젯밤부터인데 어제 세수하고 씻고 좀 지나니까 간지러워서 눈가를 좀 만졌거든요 그랬더니 눈두덩이가 빨갛게 퉁퉁 부어있다가 일어나고 아침에 가라앉았고 지금도 낮엔 괜찮았는데 퇴근하고 오면서 간지러워서 좀 만졌더니 만진대로 부었네요 너무 가렵고 빨갛고 부어올랐어요 알러지반응인가요? 일반적인 다래끼는 아닌 것 같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