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막박리 후 안저광응고술 회복 중 뿌연 증상 정상인가요?
왼쪽눈 망막박리 진단받고 안저광응고술하고 났는데 며칠 지나니깐 눈앞이 좀 뿌옇게 됐어요~ 오른쪽 가리고 보면 시야가 가려지진 않는데 회복중인건가요?

왼쪽눈 망막박리 진단받고 안저광응고술하고 났는데 며칠 지나니깐 눈앞이 좀 뿌옇게 됐어요~ 오른쪽 가리고 보면 시야가 가려지진 않는데 회복중인건가요?

망막박리진단 받았는데 오늘 아침부터 눈 앞이 뿌옇게 됐는데 병원 바로 가봐야 할까요?

자고일어났는데 눈이 많이 충혈된 이유는 뭔가요? 통증은 없어요

눈에 딱지가 들어갔는데 밑에 깊게 들어갔어요 인공눈물도 없고 아프도 이물감이 느껴져요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고 어떻게 빼야하죠 ㅠㅠ

왼쪽 눈을 깜박일때마다 아파요. 다래끼 초기증상같아요.

광시증 증상이 어두운데서 어떨때 빛이보이는 건가요?

원래 비문증이 있었는데 그저께부터 비문증이 한쪽 눈에 한 개가 더 늘어났습니다 큰 문제가 있는 걸까요?

무도수 렌즈에서 -0.50 도수 렌즈 착용하면 눈 나빠지나여

쌍커풀 수술을 하고 베아오플 점안액을 처방받았습니다. 혹시 베아오플 점안액 성분안에 스테로이드가 들어갔을까요?

라식 후 일주일 조금 넘었는데 시력이 점점 흐릿해져요

요즘 몇주동안 눈에 이물감이 사라지질않고 실눈꼽이 늘었었어요 근데 눈 점막이 이래요 왜 이런건가요 많이 아파요 눈 깜박거릴때도 그렇고

각막내피세포 렌즈삽입수술 수 6개월동안 600개가 감소해서 2500개대가 되었는데 평생 2500개대로 살 수 있나요?

1. 스마일라식 후에 인공눈물 히알루론산, 카르복시 병행해서 사용해도 되나요? 2. 그리고 어떤 병원에서는 히알산으로 처방하고, 어떤 병원에서는 카르복시로 처방하는 것 같은데 달리 처방하는 이유가 있나요? 3. 히알산을 넣을 경우 눈에 이물감이 드는데 계속 사용해도 되나요?

라섹했는데 시력이 많이 떨어져서 안경을 쓰고 다닙니다. 라섹한 후 렌즈를 끼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몇시간 정도는 껴도 괜찮을까요? 아큐브 같은 일회용 렌즈요

눈꺼풀? 파르르르 떨리는데 안과 진료 받아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약국에가서 약 처방받아야하나요?

왼쪽 눈 속 위에 다래끼가 났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눈에 속눈썹이 들어간줄 알고 비볐는데 알고보니까 흰자에 지렁이 처럼 줄형태로 부어있어요

다래끼가 났을때 학교 보건실에서 안대 해야할까요? 너무 거슬려요

한쪽 눈이 심장 뛰는 거처럼 두근거려요

속눈썹 나는 쪽에 좁쌀 여드름처럼 노란색이 조그만하게 올라왔고 건드리면 아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