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착용 후 벗을 때 어지러움이 생기는 이유는?
난시 근시가 있어 안경 처방전을 받고 난생처음 안경을 쓰는데 안경을 쓰다가 벗을때 머리가 무겁고 어지러워요

난시 근시가 있어 안경 처방전을 받고 난생처음 안경을 쓰는데 안경을 쓰다가 벗을때 머리가 무겁고 어지러워요

난시와 근시가 있어 안경 처방을 받고 난생 처음 안경을 쓰는데 안경 쓸때 핸드폰을 보면 약간 머리가 띵하고 어지러운데 왜그런걸까요? 안경 벗을때 핸드폰을 보면 아무렇지 않거든요

난시 근시가 있어 안경 처방전 받고 안경을 처음으로 쓰는데 안경을 쓰고있다 벗을때 머리가 띵하고 약간 어지러움 느끼는데 일반적인 현상인가요?

디쿠아폴 사용후 시야흐림ㆍ안압 같은 증상 나올때 집에있는 탁센이나 이런거 먹어도 효과가 있나요?

디쿠아폴 안약 넣고 시야흐림 안과에서 약처방? 안약을 주나요?

10월 1일 라섹한지 한달 다 되어갑니다 통증은 3일차부터 5일차까지 꽤나 심했고 극소마취제?도 간간히 사용했습니다 수술 후 일주일차에 내원해서 집도 원장님한테 검사 받았을 때 왼쪽 0.8 (난시가 심했음) 오른쪽 1.0 수술 잘 됐다고 하셨고 안약 꾸준히 넣었습니다. 수술 직후엔 처방 약과 레보플레쉬(아침,점심,저녁,자기전), 티어린에스 1시간 간격 챙겨넣었고 경과 본 후 현재 플로손(아,점,저,자기전), 드라이프리((건조증완화제)아침,저녁), 티어린에스 2시간간격, 리포직(점안젤(자기전)) 넣고 있습니다. 며칠 전부터 눈이 시렵다고 해야할지 통증이 있다고 해야할지 열이 나는건지 눈에 열감이 있는건지 조금씩 증상이 있더라구요ㅠㅠ 이게 흔한 증상인건가요 일주일쯤 되어가는데 오늘 출근이고 내일부터 주말이라 월요일 아침 내원합니다.. 왼쪽은 아직도 난시 있는거처럼 흔들리면서 보이는데 잘 회복되고 있는건가요.. 부작용 이런건 아니겠죠 ㅠㅠ 통증같은건 왼쪽눈이 조금 더 느껴집니다

사시 가림 검사 각막반사 검사도 안했는데 원장님께서 사시가 없다고 말하는데 못믿겠어요 복시 때문에 내원했는데 이것저것 검사해서 난시때문에 그런것이라고 말씀하시고 저는 혹시나 사시로 인한 복시가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 같아서 사시 검사도 하기 원했는데 사시 가림 검사 각막반사검사는 안했대요 그냥 사시는 없다고 말씀하시고 사시 가림 검사도 안했는데 어떻게 사시가 없다고 단정짓는지 모르겠어요

결막모반 레이저 제거 후 레이저 한 앞쪽부분 흰자에 눈동자를 굴리면 껍질처럼 살짝 볼록 한데 렌즈껴도 될까요? 그냥 봤을땐 괜찮습니다.

실제로 시야가 검정색으로 가려지거나 시야 손실이 일어나지도 않는데 눈이 아파서 자꾸 걱정되고 지금 왼쪽 눈 광대뼈가 아픈데 이게 눈의 피로나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나요?

한쪽 눈만 시야 가운데에 작고 동그란 빛 잔상이 남아있어요. 가운데보다 살짝 좌측인 것 같습니다. 강한 빛을 보고 나서 잔상이 남는 것과 동일한 느낌입니다. (형광등 등을 보면 남는 잔상은 곧 사라지는데, 이건 며칠째 계속 보입니다) 계속 있는 건 아니고, 시선을 돌리거나 눈을 깜빡이는 등 초점이 새로 잡힐 때마다 잠깐 보이고 사라집니다. 밝은 배경을 볼 때 잘 보이고 어두운 배경에선 잘 안 보여요. 현재 시야에 큰 방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다른 증상도 조금 침침한 것 외엔 없습니다(밝은 곳을 볼 때 우글거리는 증상이 있는데 이건 원래 이랬습니다) 직업 특성상 하루종일 모니터를 보는데 피로로 인한 증상인지 검진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갑자기 왼쪽 볼 때 머리카락 같은 얇은 선이 보여서 걱정되어서 확인하니까 없더라고요. 비문증이 있는데 오해한 거 겠죠? 머리카락이거나?. 황반변성? 같은 건 아니겠죠?

제가 콘택트 렌즈를 샀는데요 몇번 끼다가 며칠 안낀다고 세척도 안 갈아주고 그냥 놔뒀는데 세척하고 또 껴도 될까요..? 일회용은 아니에요

아래 눈꺼풀 붉은 살에 속눈썹이 들어가서 박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용접 슬래 그 같은 것들이 눈에 들어가면 은 용접 슬래 그 같은 것들은 눈에 유착되지 않고 분리되는 그런 성분이죠? 지금 유착에 대해서 문의를 하는 겁니다. 안가에 가서 검사를 해보니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것은 슬래그가 유착되지 않고 빠져나갔다는 증거입니까? 다 분리되어 한꺼번에 빠져나가는 거죠? 만일 빠져나간다면 한꺼번에 빠져 나갑니까

동생과 장난치다가 팔로 동생이 제 눈을 좀 쎄게 눌렀는데 눈이 뻐근해요

용접을 할 때 용접 슬래 그 같은 것들이 눈에 붙어 있으면 유착되지 않고 다 빠져나오지요. 영접 슬래 그는 우리 봄에 유착되거나 그러지 않는 성분이죠 떨어진다면 한꺼번에 떨어지는 것이 조금은 남고 관절은 있고 관절은 떨어져 나가고 그러지는 않죠. 다 각막하고 분리되는 그런 특성이 있죠 저는 유착에 대해서 문의를 하는 겁니다 만약에 용접 슬레이그 같은 것들이 떨어져 나간다면 한꺼번에 떨어져 나가지. 일부 쪼개서 나가고 그러지는 않죠

용접 자극할 때 슬러그 같은 것들이 눈에 들어갈 수가 있는데 불꽃에의 여 들어갈 수 있는데 저는 유착에 대해서 문의를 하는 겁니다. 다른 거는 이미 다 검사 받았지만 유착에 궁금해서 문의를 하는 겁니다. 그 슬래그가 눈에 각막에 들어가게 되면은 나올 때 눈물샘으로 인해서 한꺼번에 떨어져 나갈 수 있는 것이지 조금은 남고 조금은 안 나오고. 그러지는 않죠? 통째로 한꺼번에 나오는 것이죠. 이슬러지는 슬래 그는 각막에 유착되거나 그러지 않는 성질이 있지요 성

용접을 하다가 불꽃같은 거 눈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안가에 가서 불꽃같은 것이 있는가 슬러그 같은 것이 있는가 해서 검사를 해봤더니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제가 알고 싶은 것은 이 슬래 그는 조금이라도 우리 몸에 각막에 유착되거나 그러지는 않지요 달라붙거나. 그 점을 알고 싶어서 물어 보는 겁니다. 조직과 함께 각막과 함께 분리가 되는 것이죠. 분리가 잘 되는 것이죠 유 책에 대해서 문의를 하는 겁니다. 슬러그가 눈에 박혀서 조금은 나오고 조금은 나오지 않고 그러는지 그게 궁금해서 문의를 합니다. 통째로 떨어져 나오게 되는 거죠

용접을 하다가 찌꺼기 같은 슬래 그 같은 것들이 묻어 있으면 이것은 눈에 착 달라붙거나 그러지 않고 나중에 떨어져 통째로 떨어져 나가지 요. 용접 슬래 그 같은 것은 피부에 통체로 붓거나 일부 떨어져 나가거나 그러지는 않고 한꺼번에 떨어져 나가죠. 전혀 달라 붙더라도 나중에는 떨어져 통째로 떨어져나가게 돼 있습니까? 조직하고 유착되고 그러지는 않지요? 위험한 건 알지만 그것 점을 좀 알고 싶어서 문의하는 겁니다.

용접을 하다가 용접 불꽃같은 것들이 미세한 것들이 눈에 들어가게 되면은 슬러 지나 찌꺼기 같은 것들이 들어가게 되면 나중에는 결국 통째로 떨어져 나오게 됩니까? 각막은 재생이 되니까 껍질이 떨어져 나가고 그러는 겁니까? 용접 슬러지 찌꺼기 같은 것들이. 결합되고 그러지는 않지요? 분리되는 형태 죠 착 달라붙거나. 슬래 그 일부가 일부만 떨어져 나가거나 그러지는 않지요? 통째로 떨어져 깨끗이 떨어져 나가지 요. 함께 분리될 수 있는 그런 구조로 되어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