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사용 시 하드렌즈와 소프트렌즈 중 어떤 것이 더 적합한가요?
안경 시력이 마이너스 4에서 5대입니다. 그래서 렌즈를 사려고해요. 렌즈를 예전에 산게 있어서 간혹 끼고 다니는데 거의 다 써서 살려고 합니다. 원래 안경점에서 사는데 이번엔 안과가서 사려고 해요. 잔에 렌스 살때 난시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오른쪽은 180으로 괜찮은데 왼쪽이 170이라고 해서 거기에 마춰서 산 기억이 나요. 일하면서 낄 생각이라 장기간 쓸 거 같은데 렌즈가 하드가 나을까요. 쏘프트가 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