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시림과 따가움의 원인과 치료법은?
평소에도 눈이 많이 시리고 따갑습니다.가려움은 고 안과에서는 알러지라고 해서 안약과 인공눈물을 처방해줬는데 전혀 차도가 없습니다.매일 이래서 눈을 자주 찡그립니다.알러지가 맞는지,다른 이유가 있는지,치료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평소에도 눈이 많이 시리고 따갑습니다.가려움은 고 안과에서는 알러지라고 해서 안약과 인공눈물을 처방해줬는데 전혀 차도가 없습니다.매일 이래서 눈을 자주 찡그립니다.알러지가 맞는지,다른 이유가 있는지,치료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눈두덩이살(눈커플살) 리도멕스 0.15% 이걸 좀 장기간발랐는데 리도멕스가 약한스테로이드연고인데 그래도 눈두덩이살에는 바르면 백내장처럼 부작용에 위험한가요? 아니면 리도멕스정도면 눈두덩이살에 발라도되는 연고인가요?

불켜진 거실에있다가 불을 꺼논 캄캄한 방에 들어가면 왼쪽눈은 까맣게 안보이고 오른쪽 눈은 보이는데 무슨 증상이죠?

저번에 병원 갔을 때 각막염이라고 해서 렌즈 한 달 안 꼈는데 요즘 다시 끼니까 또 충혈 돼 언제까지 안 껴야 돼?ㅜㅜ

눈이 티비가 깨진것처럼 보이고 반짝반짝 보이는? 그러면서 눈알에 통증이오고 여기서 심해지면 두통까지 오는데 오늘 안과가서 증상 말씀드리니까 두통때문에 눈이 반짝반짝 보이고 눈이 아픈거라고 하시는데…맞나요…? 첫번째로 눈이 반짝반짝 보이고 두번째는 눈알통증 세번째는 두통 이렇게 순서댜로 아픈데 두통이 오기전에 눈이 반짝반짝 보일슈가 있나요? 처방받은거 보니 안구건조증 이네용

시력 유지용으로 렌즈를 끼는데 원래도 건조증이 있는데 끼면 더 하더라고요. 그래서 인공눈물을 계속 넣는데 안연고가 괜찮다고 하는데 렌즈를 빼고 밤이나 잘때 혹을 안끼고 있을때 사용할려고 해요. 어떤게 좋을까요?

대학병원에서 처방받은 알파간피 점안액이 다음 진료인 다음달까지는 모자랄듯하여 추가로 하나 비대면으로 처방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컴퓨터를 장시간 보고있으면 어느순간부터 눈에 초점이 안잡히고 모든게 흐려보이는데 뭔가 문제가있는걸까요

스마일라식 후 리포직 안연고를 하루 4회 35일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한 번도 안 나본 속다래끼가 났어요 안연고가 기름성이라 눈곱이 길게 자주 만들어지던데 안연고때매 기름샘이 막힌 가능성도 있을까요? 그래서 다래끼가 난걸까요?

눈동자를 굴리거나 깜빡일 때마다 왼쪽 눈 밑 특정 구역에 하얀 섬광이 생겨요. 눈 전체가 반짝이는 건 아니고 그곳만 그래요. 원인이랑 치료 알려주세요.

어두운 곳에서 눈감고 얼굴 좌우로 하면 별처럼 보이는데 원인이 뭔가요? 비문증 약간있고 비문증상만 있는 20대입니다

라섹한지 6개월 지낫고 이제 1년 다되가는데 세수하고 나서 오른쪽눈을 감으면 눈썹 들어간거처럼 결려요.. 근데 눈썹은 안들어갓어요 건조해서 그런건강ㅎ

다래끼때문에 눈 부었을 때 붓기를 빼는 법

안검염에 쓸 수 있는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입가능한약이 뭔가요?

눈과 눈썹사이 쌍커플위쪽 피부에 잔체적으로 파렇게 멍든것같아 보이고 1년정도 안빠지는데 어디병원을 가야되나요? ㅠㅠ

알레르기성 결막염 증상으로 파라딘 점안액과 퓨어원 점안액을 처방받아서 쓰고있는데 쓰고 난 후 마치 본드로 붙인거마냥 끈적거리는 느낌이 드는데 안약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눈다래끼를 이번주 화요일에 째고 눈찜질 해도될까요?

화요일에 눈 속다래끼라고 해서 쨌는데 화장을 해도될까요?? 오늘기준으로 3일차인데요

눈이 정면을 봤을떼 시선이 조금 이상한데 거울로 봤을땐 사시가아닌데 사진 찍으려도할때 가운데를 보려고하면 눈알이 계속 움직이고 눈이 안 예쁜데 이거 어떻게고쳐

디쿠아프리3%랑 아이커비스0.1% 중에 뭐를 먼저 넣어야하나요? 처방받은 약국에서는 아이커비스를 먼저 넣고 15분 후에 디쿠아프리를 넣으라고 알려주셨는데 찾아보니깐 디쿠아프리를 먼저 넣으라는 글이 많더라고요 뭐를 먼저 넣는게 맞는건가요? 안구건조증 때문에 처방받았고 현재 스마일라식을 한 지 3개월정도 지난 상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