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상처위에 또 커터칼자해해서요
외과라면 어디과외과인가요? 자해상처소독하러 왔다하면 소독 및 처치해주나요?
외과라면 어디과외과인가요? 자해상처소독하러 왔다하면 소독 및 처치해주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일반외과라고 써진 곳에 가시면 되고 자해상처라고 하여 처치가 불가한 것은 아니에요. 걱정되시면 유선문의 후 내원하시길 권유드려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24인치의원의 이성엽 의사 입니다. 상처 소독 및 처치에 관해서는 어느 의원을 가셔도 무방하실 겁니다. 허나, 칼에 의한 상처는 아래 구조물에 대한 평가 및 처치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 가까운 정형외과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시장로 7 6층 602호 (부평동)
월경전증후군 기간이 길고 심한 편입니다. 가장 힘든 게 우울함과 불안함이 심해지는 건데요 정말 며칠내내 계속 눈물이 나고 회사생활을 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신경안정제 같은 약을 처방 받아보고 싶은데 산부인과와 정신과 중 어디를 방문해야 할까요?
원래 PMS는 있었는데 증상이 크지는 않았어요 작년에 점점 정신적 증상이 커지나? 싶었는데 몇 개월 전부터 정신적 증상이 급격히 심해지기 시작해서 이제는 생리가 끝난 뒤에도 너무 힘들어요. 2주 정도의 기간이면 한달의 반인데 매번이렇게 정신이 무너진채로 사니까 그냥 너무 힘들어요. 우울하고 불안하고 뭐 하나만 잘못돼도 인생 무너질것 같고 일상생활에 기본적인 긴장도도 너무 높고 아주 작은 외부 자극에도 울게되고 혼자 있을땐 이유없이 계속 울어요. 예전엔 그래도 울면 풀리는게 있었는데 지금은 그냥 한이 없어요. 신체적 증상은 오히려 줄어들었는데 그 줄어든 증상이 모두 정신적인 증상으로 몰려든것 같아요. 산부인과를 먼저 갔다가 정신과를 가는게 맞겠죠? 산부인과는 호르몬 조절 쪽으로 처방을 주시고 정신과는 항우울제나 항불안제 쪽으로 처방이 된다고 알고있는데 이 세가지약 부작용도 궁금해요
방광염이 의심되면 산부인과와 비뇨기과 중 어디를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