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뒤쪽 피부 찌릿거림, 전기장판이 원인일까요? 사진 첨부
다리 뒤쪽 피부에 뭔가 닿으면 찌릿하고 찔리듯이 아픕니다. 벌레에 물린 느낌? 전기장판을 살짝 틀고 자기는 했는데 원인이 될 수도 있을까요? 사진 첨부했습니다.
다리 뒤쪽 피부에 뭔가 닿으면 찌릿하고 찔리듯이 아픕니다. 벌레에 물린 느낌? 전기장판을 살짝 틀고 자기는 했는데 원인이 될 수도 있을까요? 사진 첨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허벅지 뒷부분의 피부의 통증이 있으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전기장판을 장시간 사용하셨다면 피부에 자극이 생겨 증상이 생겼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약간의 사용으로는 직접적인 영향이 있는지 확답드리기 어려운데요. 일시적인 증상일 수도 있으므로 증상을 조금 더 지켜보시고 증상이 지속된다면 피부과에 내원해보시는게 좋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전기장판을 틀고 자면 두드러기가 올라와요. 예전엔 등에 심하게 올라왔어서 피부과 약 먹고 나아졌는데 이번 겨울에 또 장판 제일 낮은 온도로 틀었는데도 가슴쪽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요. 확실히 전기장판 때문인진 모르겠는데 의심되는 게 전기장판 뿐이라서요. 거의 틀었는지 안틀었는지 모를 만큼 약하게 틀어도 뭐가 올라오는 거면 아예 전기장판이 안맞는 걸까요? 전기장판에서 자면 안되는 유형이 있나요?
전기장판이 체온에 영향을 끼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며칠 전부터 열을 동반한 감기 증상이 있어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아 복용 중입니다. 오늘 자고 일어나서 겨드랑이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해보니 계속 38도~38.4도 사이로 뜨네요. 해열 진통제는 타이레놀 복용한지 2시간 가량 지났습니다. 병원에서는 열이 떨어지지 않으면 다시 내원해 독감 검사를 받아보라고 하셨는데, 이게 전기 장판 위에 누워있어 체온이 오른 건지 아니면 진짜로 열이 나고 있는 건지 헷갈리네요.
청소년입니다. 며칠전부터 목이 칼칼하고 콧물이 있었는데요 자고 일어나니까 체온이 9.1이 나오더라구요 전기장판이 원인ㅇㅣ 될까요 ? 아니면 감기 몸살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