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약 복용 후 두통이 부작용인가요?
향-로페트 토피에이정25mg 아카펜정 리브베러메이드정 이렇게 다이어트약을 처방 받았는데 약 먹고 나서는 괜찮았는데 운동 하고 와서부터 쭉 두통이 너무 심해요 운동때문인지 부작용인지 모르겠어요
향-로페트 토피에이정25mg 아카펜정 리브베러메이드정 이렇게 다이어트약을 처방 받았는데 약 먹고 나서는 괜찮았는데 운동 하고 와서부터 쭉 두통이 너무 심해요 운동때문인지 부작용인지 모르겠어요
1개의 답변
질문자님께서 경험하고 계신 두통은 다이어트약의 부작용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이어트약 복용 후 두통, 근육통, 피로감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약물의 이상반응으로 흔히 보고되는 증상입니다.
운동 후에 두통이 더 심해진 것은 약물과 운동의 복합적인 영향일 수 있습니다. 운동으로 인한 탈수나 신체적 스트레스가 약물의 부작용을 더 강하게 느끼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통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약을 처방해준 의사에게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약물의 용량을 조절하거나 다른 약으로 대체하는 등의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 전후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갑작스러운 강도 높은 운동보다는 점진적으로 운동 강도를 높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이번주 금요일날 수영장을 가야되서 처음으로 피임약 하나를 어제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먹고나서 몇시간 지난뒤부터 머리가 너무 아프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아파서 타이레놀 먹고했는데 혹시 이것도 부작용인가요?
성 고민어제 사후피임약을 먹었는데 약 복용 후 30시간 지났을 때부터인가 머리가 진짜 깨질듯이 아파요 이것도 약 부작용인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에 아픈건가요? 그리고 내일 건강검진을 하러 가려고 하는데 사후피임약을 복용한 것과는 관련이 없을까요?
성 고민부작용사후피임약처방받은 비아그라를 한번만 먹어도 몇일간 근육통과 두통에 시달리는데 부작용인가요?
성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