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약 입구가 바닥에 닿았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라섹 후 안과에서 처방 받은 안약을 뚜껑이 열린채로 신발장 바닥에 떨어트려서 안약이 나오는 입구쪽이 바닥에 닿았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알콜솜으로 닦아야 할까요??
라섹 후 안과에서 처방 받은 안약을 뚜껑이 열린채로 신발장 바닥에 떨어트려서 안약이 나오는 입구쪽이 바닥에 닿았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알콜솜으로 닦아야 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라섹 수술 후 사용하는 안약은 눈의 감염 예방과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오염 여부가 걱정되시는 마음이 이해됩니다.
안약 입구가 바닥에 닿았다면 미생물 오염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라섹 수술 후에는 눈이 매우 민감한 상태이므로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안약이 처방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오염이 우려된다면, 안과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라섹 수술 후 감염은 시력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에틸렌글리콜이 피부에 닿았어요

장시간 앉아있을 때는 등을 곧게 펴고, 무릎과 엉덩이가 90도가 되도록 의자에 앉는 것이좋다고 했는데 바닥에 앉는 좌식인데 뒤에 쿠션이있다보니 조금씩 자세가 흐트러지는데 그럴때는 어케해야하나요? 의자가 없을때 바르게 자세 유지할수있는법 있나요? 목이랑 어깨 귀주변 스트레칭이랑 마사지법 다알려주시고 앉아있을때 목이나 허리에 좋은 마사지나 스트레칭다알려주세요 누웠을때 귀가 땡기고 저리는건 어떤이유인지 알려주시고 완화법다알려주시고 모든 마사지법, 스트레칭 몇분 몇회 다알려주세오

원래 평소에는 관계하면 사정할 때 다시 빼서 자위한 후 입에 사정 했는데 오늘은 흔히 말하는 질외사정? 내 질 입구에 정액이 좀 닿았어 3일뒤에 가임기고 괜찮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