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환자가 식욕억제제 처방 받아도 괜찮을까요?
당뇨가 있는데 식욕억제제 처방 받아도 괜찮을까요 ? ( 지병때문에 체중감량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당뇨가 있는데 식욕억제제 처방 받아도 괜찮을까요 ? ( 지병때문에 체중감량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당뇨 환자가 식욕억제제를 복용할 때는 주의가 필요해요. 식욕억제제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당뇨 환자의 경우 혈당 조절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의사와 상의하여 처방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사는 환자의 현재 건강 상태, 복용 중인 다른 약물, 그리고 당뇨 관리 상태를 고려하여 식욕억제제 사용의 적절성을 판단하게 됩니다. 따라서 담당 의사와 상담하여 안전하게 체중 감량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마약류, 향정신성의약품, 오남용우려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한해 비대면 처방이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닥터나우 앱 내 '증상 진료' > 다이어트 의료진의 진료를 받아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토파케이와 플루틴 처방 받았는데 다른 분들은 디에타민 처방 받아서 먹더라고요 의사쌤이 그건 마약으로 분류되어서 함부로 처방해줄 수가 없다고 하셨는데 제가 처방 받은 약도 효과가 괜찮은 가요? 그리고 하루에 2회 복용으로 되어있는데 저는 보통 하루 한 끼 폭식하는 식습관을 가져서,, 1회만 복용해도 효과가 있을까요? 주의사항을 자세히 못 들었는데 인터넷에 정보가 많지 않아 질문 남겨요
제니칼과 식욕억제제 같이 처방받을려고하는데요 펜타곤은 비대면 처방이 안된다고합니다 효과좋은 식욕억제제 제니칼과 추천가능할까요?
먹고 토하는 습관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먹고 난 후 기분 나쁜 배부름이 항상 느껴져서 결국 토하게 됩니다. 적당히 먹어야하는데 노력해도 몇분 후에 다른 음식을 먹고 있어서 결국 똑같아져요.. 예전에 이런 증상이 있었을때는 식욕억제제 한 알 먹고 루틴을 되찾아서 괜찮아졌었는데 요즘 스트레스때문에 다시 도졌어요ㅠ 병원 진료 볼 때 이 증상을 말씀드리면 식욕억제제 처방 가능할까요ㅠ 많이도 필요 없고 한-두알 만 있으면 되는데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