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보아 점안액 과다 사용 시 부작용이 있나요?

임OO • 2025.10.04

레보아 점안액을 하루에 8번 이상 점안했는데, 해당 점안액에 방부제나 건겅에 안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나요? 인공눈물이랑 같이 하루동안 많이 사용했는데 건강에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인공눈물시력안약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안과 관련 질문

  • 오큐메토론 점안액 과다 사용 후 부작용이 있나요?

    마스크 팩 하다가 눈에 액이 들어가서 인공눈물 처럼 오큐메토론 점안액을 눈에 넣었는데 전체 용량인 5ml의 반절 이상을 한번에 사용한거 같아요 찾아보니까 스테로이드가 들어가 있는 점안액이라 3방울 정도만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데 제 눈 괜찮을까요? 점안액 넣고 이후에 인공눈물을 찾아서 인공눈물도 3개 정도 사용했어요 그리고 30분 정도 지났는데 두통이 좀 있는데 괜찮을까요?

    안과

    2025.08.02
  • 유산균 과다섭취시 어떠한 부작용이 있나요?

    하루권장량보다 유산균을 과다섭취했을 때 어떤 부작용이 있나요?

    소화기질환

    변비

    2023.08.31
  • 스테로이드 연고 1회 과다 사용도 부작용이 있나요?

    스테로이드는 바르는 약은 장기간 과다 사용시 위험하다고 하는데 장기간은 알겠는데 과다 사용은 횟수가 1번이라도 과다가 되면 부작용이 있는걸까요…

    소아청소년과

    2025.05.29
1,839명이 답변을 보고, 진료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