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보아 점안액 과다 사용 시 부작용이 있나요?
임OO • 2025.10.04
레보아 점안액을 하루에 8번 이상 점안했는데, 해당 점안액에 방부제나 건겅에 안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나요? 인공눈물이랑 같이 하루동안 많이 사용했는데 건강에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인공눈물시력안약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레보아 점안액을 하루에 8번 이상 점안했는데, 해당 점안액에 방부제나 건겅에 안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나요? 인공눈물이랑 같이 하루동안 많이 사용했는데 건강에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마스크 팩 하다가 눈에 액이 들어가서 인공눈물 처럼 오큐메토론 점안액을 눈에 넣었는데 전체 용량인 5ml의 반절 이상을 한번에 사용한거 같아요 찾아보니까 스테로이드가 들어가 있는 점안액이라 3방울 정도만 사용하라고 되어 있는데 제 눈 괜찮을까요? 점안액 넣고 이후에 인공눈물을 찾아서 인공눈물도 3개 정도 사용했어요 그리고 30분 정도 지났는데 두통이 좀 있는데 괜찮을까요?

하루권장량보다 유산균을 과다섭취했을 때 어떤 부작용이 있나요?

스테로이드는 바르는 약은 장기간 과다 사용시 위험하다고 하는데 장기간은 알겠는데 과다 사용은 횟수가 1번이라도 과다가 되면 부작용이 있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