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소리가 밖에 들렸을까요?
화장실에서 꾸루룩 소리가 크게 났어 다른 사람있었는데 어쩌지 밖에도 들렸으려나
화장실에서 꾸루룩 소리가 크게 났어 다른 사람있었는데 어쩌지 밖에도 들렸으려나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정신건강]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당혹스러운 상황에 공감합니다.
화장실에서 나는 배의 꾸르륵 소리가 밖에 들렸을지 걱정되시는군요. 이는 화장실의 구조, 벽의 두께, 문의 밀폐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대 건물의 화장실은 어느 정도 방음 처리가 되어 있어 작은 소리는 밖으로 크게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소리가 매우 크거나 화장실 문 바로 앞에 사람이 있었다면 들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배에서 나는 꾸르륵 소리는 자연스러운 신체 현상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상황을 이해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으니 너무 신경 쓰지 않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환인클로나제팜정 0.5mg을 자기 전에 먹고 다음 날 눈이 풀린 상태에서 비틀거리며 학교를 갔는데 학교 가서 자해 치료 받고 있을 때 몸도 못 가누고 화장실 가려고 일어났는데 중심도 못 잡고 문틀에 기대고 있다가 화장실 가는 내내 비틀 거리다가 화장실 입구에서 쓰러지고 아무 소리도 안 들리고 이명 소리만 들리더라구요 변기에 앉았는데도 휘청 거리고 토하고 약이 너무 쎄서 그런 걸까요?

가끔식 학교에 있을때 문 도어락 여는 소리나 자동차가 지하를 내려가는 소리,화장실 물 내리는 소리 등이 머릿속으로 들려요. 이런것도 정신질환인가요?

화장실 소변을 봤는데도 마렵고 화장실을 또 가보면 조금 밖에 안나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