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정 처방 후 아랫배 불편감, 정상적인 현상인가요?
질정 처방을 받았는데 (처음 넣어봄) 질정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랫배쪽이 싸~ 한 기분이 드는데 원래 그런가요?
질정 처방을 받았는데 (처음 넣어봄) 질정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랫배쪽이 싸~ 한 기분이 드는데 원래 그런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처방 받은 질정제에 대한 정보가 없으나, 질정제를 사용 했을 때 이상 반응으로 복통 증상이 있을 수는 있어요. 다만 복통의 경우 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증상이 지속된다면 내과 등 진료를 받는 것이 좋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복통을 흔한 고통으로 생각하고 지나쳐서는 안 돼요. 복통의 구체적인 원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오늘 처음으로 관계를 가졌는데 아랫배가 아픈데 원래 하면 아픈 건가요 ..?
오늘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고, 질염이 보여서 추가적 검사를 한 뒤 질정제? 를 넣어주셨습니다. 하루종일 멀쩡하다가 갑자기 저녁에 방귀뀌듯 풉하고 팬티에 뭐가 묻어나와서 확인해보니, 좀 많은 량의 흰 색의 이물질과 액체였습니다. 냄새를 맡아보니 딱히 이상한 냄새가 안나고, 이물질도 빠르게 굳던데 넣어주셨던 질정제? 일까요? 평소 생리처럼 천천히 흘러나오는 방식도 아니었고, 자주보던 냉 분비물같이 생기지도, 냄새도 다릅니다. 질정제가 이렇게 강제로 분출 될 수도 있나요?
배 아랫부분? 생식기 ? 아무튼 그쪽이 먼가 아픔보다는 약간 욱신한 느낌이 들어요.. 엎드려 있어서 압박이 되니까 그러는 건지 가끔 욱신거리긴하는데 참고로 얼마전에 자궁경부암 검사 정상, 난소암 검사 정상 나왔어요. 난소에 2cm물혹이 오른쪽에 있긴한데 욱신거리는 느낌은 왼쪽도 그래요. 질염도 있고요. 약간 불편감? 아프진 않고 그런 느낌은 자연스러운 현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