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약 위암초기, 약물 치료와 수술 중 어떤 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안약 위암초기에는 약물인긴요 수순하나요
안약 위암초기에는 약물인긴요 수순하나요
위암 초기에 대한 치료 방법은 환자의 상태, 암의 정확한 위치, 암의 크기, 암이 퍼진 정도, 환자의 전반적인 건강 상태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초기 위암의 경우, 수술적 치료가 주된 치료 방법으로 고려됩니다. 수술은 암 조직을 제거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초기 단계에서는 완치를 목표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서는 약물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술 전에 암의 크기를 줄이기 위해 항암 화학요법을 시행할 수 있으며, 수술 후에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항암 화학요법이나 방사선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암 초기에 약물 치료가 필요한지, 수술이 필요한지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합니다.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는 최적의 치료 계획을 세우기 위해선 위암 전문의와 상세한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병원 선택의 경우 고민이 크시다면 전문의 숙련도와 경험 등에 따라 결정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또한 병원의 예약과 수술 등에 관한 부분은 직접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하는 것이 정확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공황장애 약물치료 한방치료 어떤게 좋을까요?
일요일날 저녁에 아버지께서 쌈을드시다 턱이빠진것같다 하셨거든요. 아버지는 따로 살아서 전화로만 알게 되었는데 어릴적부터 안면비대칭때문에 입을 크게 벌릴때면 딱딱 소리가 나곤 하셨다는데 턱이 빠진적은 처음이라셨어요. 그 당시 통증은 딱히없었고 턱쪽을 눌러보면 한쪽이 튀어나오셨고 입이 약간 뒤틀려보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응급실에 갔는데 지방종합병원이라 큰병원을 가시라하셔서 어제 지방 안에선 큰병원에 다녀오셨는데 턱을 맞추면 될줄알았는데 안되서 턱 디스크일수도 있다면서 일단 약먹어보고 안되면 수술까지 해야된다고 전해들었거든요. 그런데 턱수술은 많이 위험하다고 알고있어서 일단 약먹고 지켜봐야되긴 하는데 병원에서 수술해야된다고 말하면 수술하는게 맞겠죠?? 또 알아보니 이런 구강안면외과 전문 뱡원을 가는게 더 낫다고 하고 스플린트 같은 치료로 한다는데 제가 아직 학생이라 어려서 잘모르고 병원 다녀 오셨지만 그래도 너무 걱정되서 물어봐요 ㅠㅠ
오른쪽 등에 담이 왔는데 가만히 있다가도 아프고 기침, 재채기 할 때 아주 죽을 맛입니다. 근처 병원이라고 가서 약을 타거나 물리치료를 받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