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안 좋을 때 불소치약 사용이 효과적인가요?
잇몸이안좋을때랑구강작열감이있을때고불소치약을쓰면좋나요??
잇몸이안좋을때랑구강작열감이있을때고불소치약을쓰면좋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공된 정보만으로는 불소치약이 잇몸 질환이나 구강작열감에 미치는 구체적인 효과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잇몸이 좋지 않거나 구강작열감이 있으실 때는 개인의 구강 상태와 증상의 원인에 따라 적절한 치료 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이러한 증상들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으므로, 치과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질문자님의 상태에 맞는 적절한 구강 관리 방법과 치약 선택에 대해 전문의와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애가발달이 늦다보니 불소치약을 뱉을줄 몰라서 ㅜ6세부터 치아가 하나씩빠지기시작하더니 7세된후 치아가 갯수가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어요ㅜ어린이 나이제한없이 삼켜도 문제없는 좋은 치약 없을까요?

잇몸에서 자꾸 피떡과 출혈이 너무심해서 거즈를 물고있는데, 고불소 치약으로 양치를 꾸준히 하면 출혈이 없어지나요?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만8세 뇌전증 장애아동이있는데 양치후 뱉는것을 못해서 무불소치약 벨레다를 사용했는데 근데 만8세되니 조금씩 불안해요ㅠ혹시 양치후 뱉는것을못하는 애들은 불소치약 양치후 입안에 치약물을 해결할수있는 방법은 없나요? 좀 도와주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