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중 인슐린 펜 사용 시기와 혈당 관리 방법은?
2형 당뇨랑 고혈압 고지혈증이 있는 임산부 입니다. 임신 한지 6주 3일차 되었고요. 당뇨가 있어서 약 복용 하던 와중에 임신이 되어서 인슐린 펜을 받아 왔는데 집에 있는 혈당 측정기로 혈당을 재어보니 공복당 105, 식후당은 점심 108 저녁 125로 나와서 인슐린 주사를 따로 맞지 않았는데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인슐린 주사를 언제부터 맞아야 하나요? 인슐린 펜 종류는 레버미 14단위 , 피아스프6 단위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단위는 제가 맞아야 하는 단위 수치고 아침 먹기전에 바로 두 번 놓으라고 그러시더라고요. 이런 펜과 단위는 제가 현재 혈당은 정상인데도 맞아야 하나요? 당화혈색소는 5.8이고 저당, 저염을 되도록 유지중입니다. 그리고 단백뇨 수치가 600으로 나오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몸이 건강하지 않은 상태라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편인데 당뇨약, 고지혈약, 혈압약을 임신 6주 차 까지 모르고 복용했었습니다.. 태아 심장 소리는 들었고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