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부터 성에 무감각한 이유는?
5살때 부터 선정적인 그림을 그렸어요 지금까지 성에대해 아무렇지 안게 느껴요
5살때 부터 선정적인 그림을 그렸어요 지금까지 성에대해 아무렇지 안게 느껴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정신건강]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어린 시절부터 성에 대한 인식과 관련된 고민을 나눠주셨네요.
어린 나이에 선정적인 그림을 그리거나 성에 무감각함을 느끼는 것은 여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어린 시절의 경험, 환경적 요인, 또는 개인의 심리적 발달 과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어린 시절에 성적인 내용에 노출되었거나, 특정 경험을 통해 성에 대한 인식이 일찍 형성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어 기제로서 성적인 내용에 대해 감정적으로 분리되어 무감각하게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주거나 걱정이 된다면, 전문 심리 상담사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와 상담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질문자님의 경험과 감정을 더 깊이 이해하고, 적절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뒷목이 마취크림 바른 것처럼 무감각한 증상이 가끔 나타나는데 신경외과 가서 진료 받으면 될까요?

러닝을 하고 나서부터 발가락 위쪽 힘줄이 이상합니다. 처음 러닝을 시작했을때 찌릿찌릿함 적이 몇번 있는데 지금은 아프진 않습니다. 그런데 엄지발가락 위쪽을 만지면 마취한것처럼 무감각한 느낌이 나요. 막 불편하진 않은데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 하여 문의드립니다

4일째 머리가 붕 뜬 느낌이고 어지러워요 온 몸에 힘이 없고 팔다리가 내 게 아닌 것 같아요 왜 이럴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