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토모나 저녁 복용해도 괜찮나요?
판토모나 메일 오전에 먹으라는데 아침에 먹으면 위 때문에 속이 쓰려서 저녁에 먹어도 괜찮을까요..? 오전 오후도 약 효과에 영향을 미치나요
판토모나 메일 오전에 먹으라는데 아침에 먹으면 위 때문에 속이 쓰려서 저녁에 먹어도 괜찮을까요..? 오전 오후도 약 효과에 영향을 미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약물 복용 시간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군요. 약물의 복용 시간은 약의 종류와 작용 기전에 따라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판토모나를 오전에 복용했을 때 속이 쓰리신다면, 저녁에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약물의 복용 시간을 변경하면 약물의 혈중 농도나 효과에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판토모나와 같은 처방약은 특정한 이유로 오전 복용을 권장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속 쓰림 증상을 줄이기 위해서는 식사 후에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복용 시간을 변경하기 전에 처방해 주신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그분들이 판토모나의 특성을 고려하여 가장 적절한 복용 방법을 안내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하루 2번 복용인데 아침 공복에 복용해도 되나요?

탈모약으로 피나온 복용중인데요 판토모나라는 영양제 같이 먹어도 될까요? 비오틴 비타민 b 등이 있는 건데요

판토모나라는 영양제를 복용 중입니다 이소티논은 엊그제부터 먹기 시작했구요 판토모나에 비오틴, 아연, 판토텐산, 비타민 B1, 엽산, 비오틴, 셀렌, 비타민 B6 들어 있다고 해요 두개 같이 복용해도 상관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