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티푸스 약 냉장보관 필요한가요?
장티푸스 먹는약 냉장보관이라고 하던데 서울에서 경주로 약을 들고와야하는데 밖에 들고있어도 상관이없는건가요?;;
장티푸스 먹는약 냉장보관이라고 하던데 서울에서 경주로 약을 들고와야하는데 밖에 들고있어도 상관이없는건가요?;;
장티푸스 약의 보관 방법은 약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대부분의 경구용 장티푸스 백신(예: Vivotif)은 냉장 보관이 필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경우, 약의 효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제조사의 지침에 따라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서울에서 경주로 약을 옮길 때는 약이 변질되지 않도록 냉장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아이스팩이나 냉장 보관이 가능한 쿨러 백을 사용하여 약을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단, 약을 얼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장티푸스 약이 냉장 보관이 필요한 종류라면, 장시간 동안 상온에 노출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아요. 이동 중에 약의 보관 조건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약국이나 의료 전문가에게 해당 약의 정확한 보관 방법에 대해 문의하고, 이동 중에도 약의 효능이 유지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약이 변질되거나 약의 효과가 저해될 수 있어 되도록 보관법을 지켜주는 것이 좋아요. 색이 변질되거나 층이 분리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재처방을 받으셔야해요. 보다 정확한 사항은 해당 약국으로 문의 부탁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장티푸스,황열,A형간염,파상풍을 맞아야하는데 장티푸스가 없어서 장티푸스를 따로 맞아야하는데 사백신하고 생백신이있는데 황열이랑 따로 맞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무슨말인지 모르겠네요 .. 오늘황열하고 3개월뒤에 장티푸스 접종을 할수있다고 의사가 말하기도하규 보건소에서는 아니라고 담날에 맞아도 된다고 하는말들이 있는데 어떤게 맞는말인가요?.. 그리고 먹는 장티푸스약이면 보건소에서 장티푸스 약먹고 병원가서 황열,A형간염,파상풍을 맞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반대로 하는게 나을까요?..
장티푸스 먹는약, 황열,파상풍,A형간염 생리중에 맞아도 가능한가요??
지방분해주사,입술필러,사각턱보톡스(스테로이드포함)을 맞았는데 장티푸스 예방접종 받아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