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얌 크림은 언제 발라야 하나요?
와일드 얌 크림 바르는 시기 질문입니다 생리가 일정치않아 언제가 배란일인지 생리주기를 모를때 어떻게 발라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가슴이 부푸는 유방통이 생길때는 바르지 말아야 할까요 ?
와일드 얌 크림 바르는 시기 질문입니다 생리가 일정치않아 언제가 배란일인지 생리주기를 모를때 어떻게 발라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가슴이 부푸는 유방통이 생길때는 바르지 말아야 할까요 ?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생리 주기가 불규칙하여 배란일을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신 것 같습니다. 와일드 얌 크림은 일반적으로 생리 주기의 후반부(배란 후)에 사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생리 주기가 불규칙한 경우에는 기초체온을 측정하거나 배란 테스트기를 사용하여 배란일을 확인한 후, 배란 이후부터 다음 생리 시작 전까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방통이 있을 때는 호르몬 변화로 인한 증상일 수 있으므로, 와일드 얌 크림 사용 전에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호르몬 관련 제품은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확한 사용법과 개인에게 적합한지 여부는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Demain clair 제품을 처방받았는데 세안 직후에 바르면 되나요?

얼굴이 계속 따갑고 간질거리는 증상이 있어 닥터나우로 모낭염이랑 주사 피부염 진단 받고 미녹씬이랑 수란트라 처방 받았습니다 미녹씬은 하루에 12시간 간격으로 2정 먹으면 되는데 수란트라는 어떤 방식으로 발라야 하나요? 기초 전 맨얼굴에 발라야 하는지 스킨만 바르고 발라야하는지 맨얼굴에 바르고 보습크림을 발라야하는지 찾아봤는데 말이 다 다르더라구요 알려주세요 ㅜ 뒤집어지는 기간도 있다고 해서 무섭네요

여드름 빨간 흉터에 하이로손크림은 언제 바르는 게 좋을까요? 스킨케어 다 하고 마지막 단계에 콕 콕 찍어 발라도 효과 있을까요? 어떤 단계에 발라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