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의 타르성분이 몸에 쌓여 제거되지 않는데, 금연은 해도 의미가 있을까요?
강OO • 2024.07.19
담배의 타르성분이 이미 몸 혈관 구석구석에서 쌓여 제거되지않는다면 이미 끝인것인데.금연은 해서 뭐하나요?
만성질환
담배의 타르성분이 이미 몸 혈관 구석구석에서 쌓여 제거되지않는다면 이미 끝인것인데.금연은 해서 뭐하나요?
금연은 담배의 유해 성분이 몸에 쌓였다 하더라도 여전히 매우 중요해요. 타르와 같은 유해 물질이 몸에 쌓이는 것은 사실이지만, 금연을 통해 더 이상의 손상을 막을 수 있고, 폐 기능이 개선되며,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 감소하는 등 전반적인 건강 상태가 향상됩니다. 금연하면 신체는 스스로 회복하려는 능력을 발휘하게 되며, 금연 후 1년이 지나면 심장병 위험이 절반으로 줄어들고, 10년 후에는 폐암 위험이 비흡연자와 거의 비슷해진다고 해요. 따라서 금연은 언제나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담배의 타르성분이 몸에 쌓여있는데. 금연한다고 어떤식으로 폐가 낳아질수있나요? 타르 성분은 폐를 변색시킨다고 하는데 .1년 반개월 흡연 경력이 있습니다
몸 속에 쌓인 담배의 타르성분은 어떻게 몸 밖으로 배출 됩니까?어떤방법으로 제거되나요?
담배의 타르성분을 가장 잘 효과적으로 제거할 방법엔 무엇이 있을까요?좋은 정확한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