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개월 아들이 팔을 꺽었는데 정형외과 방문이 필요할까요?
이OO • 2024.04.07
36개월 아들과 장난 치다가 팔이 뒤로 살짝 꺽인거 같은데 잠깐 울고 말앗습니다. 그런데 계속 팔이 아프다는데 정형외가를 가봐야 할까요?
정형외과
36개월 아들과 장난 치다가 팔이 뒤로 살짝 꺽인거 같은데 잠깐 울고 말앗습니다. 그런데 계속 팔이 아프다는데 정형외가를 가봐야 할까요?
네, 아들분이 팔을 다치고 계속 아프다고 하신다면 정형외과 방문이 필요할 것 같아요. 어린 아이들은 뼈가 부러지거나 인대가 손상되었을 때 명확하게 표현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부상을 당했을 가능성이 있을 때는 전문의의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이전 질문에서도 언급했었어요. 정형외과에서는 X-ray 등의 영상 검사를 통해 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고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빨리 정형외과를 방문하셔서 아들분의 상태를 확인하시길 권해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갑자기 이유 없이 왼쪽 검지 손톱의 밑부분에서 불규칙적인 통증이 느껴집니다. 이 경우에 정형외과 방문이 필요할까요?
팔꿈치 척골충돌증후군 정형외과 한의원 병행치료 괜찮을까요? 정형외과 치료만으로 2 달째인데 염증 낫는게 쉽지않네요..
길가다 미끄러져서 넘어졌는데 옆에 돌덩이에 이마쪽을 살짝 박고 발목이 삐었는데 대중교통 이동 때문에 급하게 택시를 타서 거울을 보니 미간쪽이 살짝 살이 까졌더라고요 저녁되니 이마중간에 살짝 혹이 생겨서 만질때마다 살짝 물혹처럼 올라오긴 했는데 몸에 근육통이 온 거 같은데 정형외과를 가면 될ㄲㅏ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