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중독이면 병원 어디로 가야 하나요?
임OO • 2023.07.16
제목과 질문이 같습니다
통증
제목과 질문이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식중독과 같은 소화기계 관련 질환은 근처 내과로 내원하시면 되세요
도움이 필요하실 땐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414 성문학원 2층 (개금동)
어제 저녁에 먹은게 잘못 되었는지 설사를 어젯밤부터 하고 출근하다가 토끼가 올라와요.. 어느병원으로 가야 좋을까요?

어젯밤 식사 후 구토,설사,복통 등이 있어 식중독을 의심했습니다. 현재 임신 8주차인데 아침에 상태가 호전되었다면 식중독이 아닌걸까요??

밥을 먹고 1시간? 정도 지나자 왼쪽배에 복통이 오면서 설사가 와서 화장실을 3번정도 갔습니다. (배추랑 버섯을 먹었어요...) 변의 모양은 묽은 변과 그리고 음식물이 제대로 변으로 변하지 못 한 듯한? 모양새 였습니다 그 이후 트리싹(트리메부틴말레산염) 한 알을 먹고 괜찮아 졌는데요. 지금은 눈 피로감과 목 마름? 건조?가 느껴지네요... 혹시 장염이나 식중독의 초기 증상?이 아닐까 하고 걱정됩니다... 1.병원을 가는게 좋을까요? (지금은 정말 배가 안 아파서...모르겠네요) 2. 만약 장염이나 식중독이 의심된다면 물과 죽만 먹는게 좋을까요? 3. 구토에 대한 공포증이 너무 심한데 구토없는 장염이나 식중독이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