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치열 보존적 치료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만성치열 보존적 치료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만성치열 보존적 치료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만성치열의 보존적 치료 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치료에 대한 반응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보존적 치료는 약 6주에서 8주 정도 지속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고섬유질 식단, 충분한 수분 섭취, 규칙적인 배변 습관, 그리고 필요한 경우 연고나 좌약을 사용하여 증상을 완화하고 치유를 촉진합니다. 하지만, 환자의 상태에 따라 치료 기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고,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의사 선생님의 말에 따라 수술적 치료를 생각해 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져요. 정확한 치료 계획과 기간은 실제로 치열을 진단하고 육안으로 확인한 담당의사에게 확인해 보셔야해요.
꼭 확인해주세요.
대상포진 진단을 받았는데 혹시 통풍일 가능성도 있을까요? 신경주사 맞고 수액도 맞고 약 꼬박꼬박 챙겨 먹는데 현재 왼쪽 다리가 부어서 걸을 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통증을 생기고 3일후 발진이 생겨 내과에서 대상포진 진단을 받았습니다. 7일약 처방중 약복용 5일차이고 약덕분에 통증을 줄었지만 수포는 3일째에 퍼져 아직 같은 상태입니다. 처방전대로 베아로반연고 받아서 수포가 커지면 바르라 하여 어제 하루만 발랐습니다. 전혀 변화가 없어 바시락크림을 사왔는데 이걸 발라도 되는지요 무슨약을 발라야 되며 시간이 지나면 가라앉을까요? 피부가 치료가 필요한가요?
어머님이 대상포진전단계로 엉덩이쪽에 포진나셔서 오늘 먹는약 처방받고 대상포진주사 맞으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토요일날 90일된 아기 만나서 접촉해도 될까요? 주사맞고나면 전염성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