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천적으로 턱비대칭이 생기려면 통증이 동반될까요?
후천적으로 턱비대칭이 생기려면 통증이 동반될까요 아니면 나도 모르게 비대칭이 오나요?
후천적으로 턱비대칭이 생기려면 통증이 동반될까요 아니면 나도 모르게 비대칭이 오나요?
AD
턱 비대칭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통증이 동반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턱관절 장애나 근육의 불균형으로 인해 비대칭이 생긴 경우 통증이 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습관적인 자세나 생활습관에 의해 서서히 비대칭이 생기는 경우에는 통증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턱에서 소리가 나거나 통증이 있을 때는 턱관절의 이상이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치과나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양악, 교정 등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들으셨다면 가능한 빨리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꼭 확인해주세요.
윗 잇몸? 이빨이 전체적으로 돌아가있습니다. 안좋은 습관들로 후천적으로 비대칭이 심하게 생겼었는데 이제 많이 교정되고 턱 비대칭만 남았거든요? 보니까 턱을 바르게 정렬하면 교합이 안맞아서 왜그런가 보니 윗니가 전반적으로 회전해 있네요. 상악이 틀어진 것 같은데 이거 뮤잉이나 다른 운동으로 자연스레 교정 되나요? 고1입니다.
턱 비대칭이 있어서 측두근에 보톡스를 맞으면 비대칭이 치료된다고 들었습니다. 맞나요? 혹시 맞다면 고1이 맞아도 되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안면비대칭(턱) 교정 어찌하면 좋나요. 치아 교정을 해야할까요? 남들이랑 사진을 찍을때마다 보이는 비대칭이 너무 싫습니다. 거울로 보면 괜찮은데 사진만 보면 너무 티나요. 고1이라 애들이랑 사진 찍을때가 많은데 너무 자존감이 떨어져요. 양악을 해야할까요? 고1은 양악이 되는건가요? 턱깎는건 필요없고 틀어진것만 맞추면 미래에 쳐짐이라던가 부작용도 없지 않을까 싶어서요. 어렸을때 사진보면 완벽한 대칭이었습니다. 자세 습관때매 생긴 후천적 비대칭이에요. 중1때 증명사진 찍으면서 비대칭인걸 알고 열심히 자세도 고치고 했습니다만 이제 좀 지칩니다 턱을 틀어버리든 뭘 하든 해서 비대칭을 고치고싶어요. 고1이니까 교정하면 고쳐지는건지 양악해도 되는건지 걱정하지 말라는 말 말고 해결법을 알려주세요 후면카메라사진, 치아사진, 전면카메라사진 순입니다 복장이 좀 그래서 상체만 가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