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성 난소 증후군에서 배란점액 후 배란이 가능한가요?
제가 다낭성인데 월요일에 배란점액을 본거같은데 토요일에 배란이 될수도 있나요?
제가 다낭성인데 월요일에 배란점액을 본거같은데 토요일에 배란이 될수도 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으신 상황에서 배란 시기에 대해 궁금하신 것 같습니다.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는 경우 배란 패턴이 매우 불규칙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특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배란점액이 배란일 2~3일 전부터 나타나기 시작하여 배란 당일까지 관찰되는 경우가 많지만, 다낭성 난소 증후군 환자의 경우 이러한 일반적인 패턴을 따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 배란점액을 관찰하셨다면, 정상적인 배란 패턴에서는 그로부터 2~3일 내에 배란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지만,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있는 경우에는 배란이 지연되거나 불규칙하게 일어날 수 있어 토요일에 배란이 일어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배란 시기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기초체온 측정, 배란 테스트기 사용, 또는 산부인과에서 초음파 검사를 통해 난포의 성장과 배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생리 주기는 35일정도(6/14일과 17일 두번 다낭성 호르몬제 먹음) 캘린더상 배란은 7월8일입니다. 관계는 생리첫날인 6월 27일 콘돔없이 3-4번 정도 삽입했고 6월 29일 사정아예 없이 (콘돔한거 같지만 기억 안남) 관계했습니다.다낭성 난소증후군 있으며 생리주기는 35일입니다. 5월 생리는 5/14 4월생리 4/9입니다. 1. 7월3일(첫 생리후 13-14일 후) 부터 생리처럼 가슴 통증이 나타날 수 있나요? 냉도 같이 나와요ㅠ 2.. 6/27일과 29일에 대한 얼리임테기 오늘 새벽4시에 해봤는데 내일 한 번 더 해볼까요? 비임신 맞겠죠? 3.다낭성 호르몬제가 생리를 앞당길 수도 있나요? Y존도 찌릿하는거 같기도 하고 4. 배란이 7일 정도 앞당겨질 수 있나요? 7/3-4일날만 배란이 되지 않으면 임신이 아닙니다. 원랴 배란일은 7/12일인데 7/3일부터 가슴이 아팠어여ㅠ 오늘 새벽4시 임테기와 생리 주기3달치 사진첨부드립니다.

다낭성이라도 피임약 먹다 도중에 중단하면 배란되나요

다낭성으로 생리주기 35~45일 왔다갔다합니다. 저번달 예상 배란일은 8/21일 마지막생리시작은 9/4일이고 3일간 했어요. 9/9일 마지막 관계로 질내사정했는데 임신가능성 있을까요? 지금 얼리임테기 하면 나올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