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서울대입구 근처 정형외과 진료 가능한가요?
실수로면도기에손각락이상처가나서요상처를꼬매될것같아요일요일날서울대입구쪽에문여는정형외과있나요
실수로면도기에손각락이상처가나서요상처를꼬매될것같아요일요일날서울대입구쪽에문여는정형외과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손가락 상처로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일요일에 서울대입구 근처에서 정형외과 진료를 받으시려면 응급의료포털(https://www.e-gen.or.kr/egen/search_hospital.do)에서 현재 진료 가능한 병원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손가락 상처가 꿰매야 할 정도라면 대형 병원의 응급실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응급실은 일요일에도 운영되므로 긴급한 상황에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닥터나우 앱 내 '방문 예약' 기능을 통해 서울대입구 주변에서 일요일에 진료하는 병원을 확인하고 예약하실 수도 있습니다.
손가락 상처는 감염 위험이 있으니 가능한 빨리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12살 아이가 문에 찧여서 새끼 발가락이 부었어요. X-ray 를 찍어보려고 하는데 일요일에 근무하는 정형 외과가 있는지요? 저는 서울 영등포 문래동에 있습니다 새끼 발가락을 좌우로 움직이면 통증이 덜하고 위아래로는 아파합니다

고환암 진단받고 1월에 수술 하고 7월로 영상이랑 진료 예약이 되어 있었는데 잊고 살아서 그런지 까먹어서 다시 예약 잡았는데 2달 후에 9월에 예약을 잡아주시더라고요 갑자기 불안해서 그런데 만약 재발 한 상태라 9월에 가면 이미 전이가 된 상태라 인생 하직되는게 아닌가 걱정되는데 근처 대학병원가서 영상찍고 진료보면 교수님이 싫어하실까요?

귀 뚫은 곳이 부었는데 정형외과에서 진료를 봐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