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끝날 무렵 두통과 안압 원인은?
육OO • 2025.07.26
생리끝날때쯤 항상 두통이랑 안압이 있어
신경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생리끝날때쯤 항상 두통이랑 안압이 있어
생리,,,5일차인데,,,,3일4일차땐.,,,아무런통증 없었다가,,,갑자기,,,갈귀갈귀 찢기는 통증이 있는데,,,거의끝나갈때쯤,,이러는데,,,,2일날이 통증이 심하고,,,,지금도,,,

생리끝 쯤에 관계를 했는데 피임을 못 했어요… 아침에 했는데 저녁부터 두통이 있고 속이 울렁거려요…커피를 마시고 공복인거 관계한거랑 상관이 있을까요?ㅠ

생리 끝나갈쯤에 자위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