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성 홍조
홍조, 작열감, 찢어지는 느낌, 상열감 등이 동반되는걸보니 신경성 홍조인듯한데 블로그를 찾아보니 가바펜틴이 효과있다고 하는데 약을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홍조, 작열감, 찢어지는 느낌, 상열감 등이 동반되는걸보니 신경성 홍조인듯한데 블로그를 찾아보니 가바펜틴이 효과있다고 하는데 약을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마약류 혹은 향정신성의약품, 오남용 우려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은 일반/전문의약품이라면 닥터나우 앱 내에서 비대면 진료 후 처방 및 배송 가능한데요. 처방 권한은 의사에게 있으므로 진료신청 시 평소 복용하던 약의 이름, 이전 처방전, 약 봉투 등 사진을 첨부하시거나 진료 의사에게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처방에 참고가 될 수 있어요. 단, 진료 상담 후 증상에 적절한 의약품이 아닐 경우 처방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말씀하신 가바펜틴 성분의 약은 진료 후 처방의 판단 하에 처방 가능할 것 같아요! 닥터나우 앱 메인 -> 과목 진료 -> 피부과로 진료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혈소판 수치가 6만2천일 경우, 골수 검사가 가능한가요? 골수검사가 가능한 신체 조건이 궁금하고요. 골수검사 부작용이나 후유증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고, 골수검사가 꼭 필요한 경우는 어떤 상태인지 궁금하며, 골수검사 후 환자의 주의사항이나 보호자가 숙지하면 좋을 간호법 등이 궁금합니다.
SFTS 증상 중에 혈뇨 등의 출혈 증상이 생길 수 있나요? 그렇다면 SFTS 감염으로 인해 Hb와 RBC 수치가 급격하게 저하될 수도 있나요? SFTS에 감염되면 혈소판 감소 등의 증상이 며칠 정도 지속되는지 궁금하고, 혈소판 감소와 출혈 등 증상이 몇개월간 장기간 이어질 수도 있는건지 궁금하며, SFTS 구체적인 치료법도 궁금합니다.
뼈 안에 양성종양으로 인한 골수염이 생기면, 수혈이 필요할 정도로 헤모글로빈과 혈소판 수치가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나요? 그리고 염증수치도 오르나요? 골수염으로인해 염증수치가 오른다면 어느 정도로 올라가게 되나요? 그리고 골수염으로인해 염증수치는 상승하나 체온은 36도 후반에어 37도 대인 상태로, 체온은 정상에서 미열만 약간 나는 경우도 있나요? 그리고 골수검사 결과, 의사분들 소견이 혈액암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혈소판과 헤모글로빈 수치는 수혈이 필요할 정도로 급격히 저하되고 체온은 정상에서 미열 정도, 폐부종이 약간 있고, 산소포화도가 90미만이라 산소치료가 필요한 상태이며, 염증수치는 2에서 18 정도로 갑자기 상승한 경우 의심할 수 있는 질환에는 무엇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