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묻지 않으면 곰팡이가 아닌가요?
화장실 찬장에 물곰팡이 있는 것 같이 생긴 부분에 손이 닿은 것 같은데 손에 묻은게 없으면 곰팡이가 아닌건가요?
화장실 찬장에 물곰팡이 있는 것 같이 생긴 부분에 손이 닿은 것 같은데 손에 묻은게 없으면 곰팡이가 아닌건가요?
손에 곰팡이가 묻지 않았다고 해서 반드시 곰팡이가 아닌 것은 아닙니다. 곰팡이는 표면에 보이지 않더라도 존재할 수 있으며, 손에 묻지 않았다고 해서 곰팡이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곰팡이가 의심되는 경우에는 해당 부분을 청소하고, 곰팡이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곰팡이는 건강에 해로울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물이 이상 물질이 보이고 가렵다면 확인해 보셔야 할 것으로 보여요. 일단 수돗물을 사용하지 않으실 것을 권해드려요. 곰팡이도 마찬가지로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곰팡이가 의심되는 경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AD
제가 예전지갑을 꺼내보니 곰팡이가 피어있어서 지갑은 버리고 내용물은 물티슈로 닦았습니다. 손을 씻고 나서 그 카드를 만졌는데 혹시 닦는 도중 곰팡이가 호흡기로 들어간다거나 아니면 카드에 만질 때 남아있는 균 때문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겠죠?
속옷에 검정색 무언가가 묻어 있었는데 빨래가 잘 못되어서 전에 생리가 터졌을 때 묻었던 피가 아직 있는 것일 수 있지만 불안해서요. 혹시 검은색 냉이 하루, 조금이지만 나오면 문제가 있는걸까요?? 병원가 가봐야할까요?? 아니면 곰팡이일 수도 있을것 같운데 질입구쪽에 곰팡이가 닿으면 질염이나 성병에 걸릴수도 있나요??
물 묻힌 티슈로 곰팡이 닦고 그 손으로 도어락 만졌습니다 도어락을 만진 손으로 세탁기 문을 만졌는데 그 세탁기 문에 머리카락이 닿였습니다. 머리는 앞머리 부분이라 앞머리만 손세정제와 물로 씻고 왔는데 곰팡이가 조금이라도 남아있을까요? 이렇게 씻고 드라이기까지 해야 없어질까요? 아니면 드라이기는 하지 않아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