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로 인한 소변 누출, 해결 방법은 없을까요?
오줌을 잘 못참는거같아요 자위를 할때 소변을 누거나 하기도 했는데 몇번 그러고 난 이후로 일상생활 중 소변을 잘 못참게됐습니다 조금씩 흘러 나오기도 하고 실수로 눠버리기도 합니다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자위 중 아랫배에 자극을 준적도 있습니다
오줌을 잘 못참는거같아요 자위를 할때 소변을 누거나 하기도 했는데 몇번 그러고 난 이후로 일상생활 중 소변을 잘 못참게됐습니다 조금씩 흘러 나오기도 하고 실수로 눠버리기도 합니다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자위 중 아랫배에 자극을 준적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소변을 잘 못 참고 자주 보는 증상이 보인다면 방광염과 같은 비뇨기계 질환이 있을 수 있겠어요. 증상이 지속되신다면 비뇨기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아직 37세인데 비문증때문에 고민입니다 20대 중반쯤 하나둘 생기다가 지금은 왼쪽눈은 무수히 많은 검은점이 왼쪽눈 기준으로 엄청 많이 분포되어 있고 오른쪽은 그나마 정면 바라보는 시점으로 투명한 아지랑이 처럼 작은 동그라미처럼 잡혀있는데 왼쪽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 늘어 나는것 같아요 처음엔 왼쪽도 아지랑이 처럼 크게 신경은 안쓰였는데 이제는 볼펜으로 점을 찍듯 많아지고 작은 실선도 있으며 햇빛이 강할땐 눈에 신경이 확 띄어 정말 많이 불편해지네요 안과검진은 두세달에 한번씩 가고 안경은 안쓰며 시력도 1.0에서 크게 안떨어지고 산동검사며 기타 이런저런 검사도 받으며 특별히 문제는 없다고 하는데 비문증 정말 해결할 방법이 없을까요?
제가 살면서 겪은 모든 병들을 다 제가 알아서 찾아보고 다 알아서 맞춰서 가져갔고 그럼 의사분들이 그거 맞다고 하셨거든요 검사해보신 뒤에 제가 다른 병은 다 찾아냈었는데 지금 계속 머리가 아픈 원인을 못 찾고 있어요. 뇌관련 검사도 대부분 해본 거 같은데 뇌혈류든 mri든 다 문제가 없다네요 공황이나 그런거로 보기엔 실신할정도로 시야를 잃을정도로 심하고 구토까지 나옵니다. 뇌척수액 검사를 하려 했는데, 뇌수막염이나 다른 질환보단 뇌척수액 누출이랑 제 증상이 똑같아서, 뇌척수액 검사는 척수액을 뽑는다고 들었는데 누출때문에 아픈거라면 더 심해지는거 아닌가요?.. 뇌척수액 누출을 검사할 방법은 뭘까요? 그걸 검사해보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중3 여학생입니다. 평소 압박자위를 자주하는 편이었고 그로인해서인지 날개부분이 늘어나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생식기가 긁어도 간지럽고 뭔가 걸을때 불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별거 아니겠지 하고 화장실에 갔는데 생식기 왼쪽이 탱탱하게 부었고 조금 빨개졌고 오른쪽이랑 너무나도 차이가 나게 커졌어요 걸을때 불편하고 앉아있을때나 누워있을때 엄청 불편한건 아닌데 평소랑 다른게 느껴지고 더 커질까봐 걱정이고 안사라질까봐 걱정인데 이게 뭔지.. 또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