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타구니 통증과 몽울같은 종양, 어느 진료과를 방문해야 할까요?
며칠전부터 사타구니쪽에 통증이 있어서 어디 쓸려서 그런가보다하고 넘겼는데 오늘보니 큰 몽울같은게 잡히고 만지면 통증이 있어서 진료받아야될꺼같은데 어느 진료과로 가야될까요?
며칠전부터 사타구니쪽에 통증이 있어서 어디 쓸려서 그런가보다하고 넘겼는데 오늘보니 큰 몽울같은게 잡히고 만지면 통증이 있어서 진료받아야될꺼같은데 어느 진료과로 가야될까요?
사타구니에 통증과 몽울이 있는 경우, 임파선염일 가능성이 있으나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임파선염은 임파선이 비대해지거나 염증 반응이 일어나는 증상으로, 종괴가 만져지거나 통증과 피부의 발적을 동반할 수 있어요. 이러한 증상이 있을 때는 외과나 비뇨기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외과에서는 초음파 검사를 통해 탈장이나 림프절 문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뇨기과에서는 생식기 관련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통증의 위치가 근육이나 뼈와 관련된 느낌이라면 정형외과 진료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겨드랑이 쪽에 몽울?같은게 만져져요 엄마는 지방이 뭉친거 같다고 하셨는데 원래 이게 건들면 아프기도 하나요...? 꾹 누르거나 스치면 통증이 있어요... 무슨 병일까요...? 그리고 어느 병원에 가야될까요...
이따 아침에 병원을 갈건데 뭔가 가슴 명치가 콕콕 쑤시는것 같아요 어쩔땐 명치에 뭔가 판막이에 막힌것 같은 답답한 느낌도 들고 오늘은 목이 싸했어요 명치부터 목까지 목에 뭔가 덩어리가 있어서 걸리는것 같은 느낌이 났구요 역류성 식도염 약 사먹었는데 먹고나서 오히려 화해지면서 목에서 안 나던 짠맛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왼쪽 가슴 위랑 뒤 허리랑 옆구리 겨드랑이도 쿸쿸 찌르는것 같은 느낌 이었어요 아까 오후쯤에는 허하다 해야하나 그래서 좀 무기력한 느낌도 들면서 숨이 잘 안 쉬어 지는 느낌도 들었어요 제가 몸이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긴장해서 그런건진 모르겠어도 저런 증상들이 있었어요 움직일 때보다 쉬거나 누웠을때 증상이 심해지는 것 같아요 혈압은 110 91 정도로 좀 낮긴 한데 정상이고 더 낮을땐 98 61 이케 나올때가 있고 평상시 맥박은 60~67 로 정상이긴한데 괜찮을까요 잠자려고 누워서 맥박 재니까 55-56 정도 나와요 병원갈때 어느 진료 과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역류성 식도
앉아있다가 일어나는데 갑자기 무릎한쪽에 빡하는 통증이.. 너무 놀랐는데 12시간이 지나도 무릎도 쫌 쑤신듯 아프고 뒷쪽도 땡깁니다..종아리도 쫌 아픈것 같구요..이건 어느과에 가봐야 할까요? 통증의학과?정형외과? 큰문제는 아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