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설사로 잘 안 나오는데 일하러 가야할 때 화장실을 끊고 나가도 되나요?
물 설사가 나오는데 잘 안 나옵니다. 곧 일하러 가야하는데 끊고 난중에 다시 화장실 가야하나요?
물 설사가 나오는데 잘 안 나옵니다. 곧 일하러 가야하는데 끊고 난중에 다시 화장실 가야하나요?
물 설사가 있을 때는 탈수 예방을 위한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해요. 일하러 가기 전에 화장실을 사용하고 나가는 것이 좋으며, 설사 증상이 계속된다면 중간에 다시 화장실을 가야 할 수도 있어요. 가능하다면 일하는 동안에도 화장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설사가 지속되면 탈수 증상이나 다른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부드러운 죽, 계란, 두부, 흰 살 생선, 바나나 등의 음식을 소량씩 자주 섭취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만약 설사 증상이 심하고 지속된다면, 의료기관에 내원하여 적절한 약물 치료 등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아까 설사를 보고 화장실을 나왔지만 또 신호가 오길래 화장실을 왔지만 설사가 안 나와요. 속이 매쓰껍고 화장실을 못 나가겠어요. 도와주세요.
변이 다 나온 건지 모르겠습니다. 한 30분 째 화장실에서 변을 보고 있는데요. 편안하지 않고 항문에서 변을 덜 본 것 처럼 변이 느껴집니다. 변기에 앉아서 계속 기다리는데 또 변이 나옵니다. 앉아있는데도 기다리면 조금씩 나와서 화장실을 나갈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화장실을 오래 있으면 안되니 변을 끊고 화장실을 나가야할까요? 아니면 오래 걸리더라도 변을 다 보내고 화장실을 나가야할까요? 지금 너무 고민입니다
화장실 가서 힘을 줬는데 항문에선 아무리 힘줘도 설사가 안 나옵니다. 아침,점심 때 이미 설사를 몇번 봐서 그런지 저녁이 되니 설사가 안 나옵니다. 항문에서 아무리 힘줘도 안 나오면 화장실을 나오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