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피론 조피스타 푸세틴 복용 후 다한증과 심장 뛰는 증상, 어느 병원에서 진료 받아야 하나요?
부스피론 조피스타 푸세틴먹고 다한증이너무심하고 심장이뛰는데어느병원으로진료를봐야하나요?
부스피론 조피스타 푸세틴먹고 다한증이너무심하고 심장이뛰는데어느병원으로진료를봐야하나요?
부스피론, 조피스타, 푸세틴 등의 약물 복용 후 다한증과 심장이 빨리 뛰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이는 약물 부작용일 수 있어요. 이런 증상을 평가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내과 또는 심장내과를 방문하는 것이 좋겠어요. 내과에서는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심장내과로의 추가적인 의뢰를 할 수 있어요. 또한,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처방받은 약물이라면, 처방 의사에게도 증상을 알리고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해요. 처방 의사는 약물의 용량 조절이나 대체 약물 처방을 고려할 수 있어요. 증상이 심각하거나 갑작스럽게 나타난 경우에는 가까운 응급실을 방문하여 신속한 진료를 받는 것이 안전하겠어요. 특정 병원을 추천 드릴 수는 없으며 가까운 종합병원에 가셔서 증상에 대한 원인을 알아내기 위한 검사 해보시고 적절한 약물 치료하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빠른 시일 내에 가셔서 진료 보시는 것을 권유 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1. 다한증 글리코피롤레이트 처방 가능한가요? 2. 안구건조증이 있는데 눈도 건조해지는걸까요? 3. 안면 다한증인데 전신 다한증과 처방약은 동일한가요?
손과 발에서는 평상시에도 땀이 주륵주륵 흐르며 심하면 끈적거리는 땀까지나서 손발을 매우 자주 씻게됩니다. 약으로는 글리코 피롤레이트를 매일 식전 4시간에 복용하고 하지만 손발에 땀나는건 멈출수가 없네요. 적정량 나는건 괜찮다만, 너무많이 나는게 문제네요.. 바르는약인 드리클로도 발라봤지만 손이 너무 답답하고 따가워서 효과를 제대로 보지도 못하네요. 글리코피롤레이트나 디트로판같은 먹는약으로 효과를 크게볼수있는 다한증을 좀 줄일수있는 약이있을까요 ? 한약은 먹어봤지만 효과가없었습니다
5일 전 부터 심장이 쿵 내려앉는 느낌, 크게 뛰는 느낌, 긴장할때처럼 심장이 빠르게(지나치게 빠르진 않음 약간 두근거린다는 느낌 정도)뛰면서 속이 울렁거리고 목 주변이 불편한 느낌이 계속 듭니다. 이유가 궁금하고 만약 대면 진료를 받아야한다면 어느 병원을 가야하나요? 일반 내과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