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콘돔 착용 후 질내사정으로 임신 가능성 있을까요?
평소 생리기간에는 임신 가능성이 적다고 들었는데 생리 3일차에 콘돔을 착용하고 질내사정을 한 경우에는 임신 걱정을 안해도 되나요?
평소 생리기간에는 임신 가능성이 적다고 들었는데 생리 3일차에 콘돔을 착용하고 질내사정을 한 경우에는 임신 걱정을 안해도 되나요?
생리 기간 중 임신 가능성은 일반적으로 낮다고 알려져 있지만, 절대적으로 안전하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워요. 생리 3일차에 콘돔을 착용하고 질내사정을 했다면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지만, 콘돔이 제대로 사용되지 않았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임신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생리주기가 불규칙하거나 부정출혈을 생리로 착각한 경우, 난포의 기형적 원인으로 인해 난자가 2개 이상 배란된 경우와 같은 예외적인 상황에서는 임신이 될 수도 있어요. 따라서 임신에 대한 걱정이 크시다면 관계 최소 2주 후 임신테스트기로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고, 불안감이 계속된다면 산부인과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27개월 남아입니다. 오늘(1/1)까지 연휴라 응급실 안가고 집에서 상비약만 먹이다가 1/2에 병원가도 될지.. 아니면 응급실이라도 가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ㅜ 지난 토요일(12/30)부터 기침이 심하고 그날 저녁부터 열이 오르기 시작하더니 기침이 심해서인가 구토를 한번 했습니다. 해열제 먹고 열이 38도 전후로 내려오기는 하지만 다시 39도 넘게 올라서 4~5시간 간격으로 계속 먹이고 있습니다.. 12/30 일요일 하루 종일 역시 해열제 먹이면서 열이 올랐다 내렸다 하고 기침이 심해 저녁에 또 한번 토 했습니다. 집에 해열제, 코푸시럽에스가 있어서 먹였습니다. 잘때 살짝 쌕쌕거리는 소리가 나는것 같기도 하고.. 열도 이틀째 잡히지 않고 기침이 심해서 하루에 한번씩 토하는데 빨리 응급실가는게 좋을까요? 오늘까지 연휴라.. 고민이 됩니다ㅜ
안녕하세요 금일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아서 상당히 피곤했습니다. -> 활동하고 저녁먹을때까지 괜찮다가, 피곤해서 자려는데 심장이 답답하고 두근거리고 빠르게뛰는게 느껴지며 속이 미식거림 (누워있는 상태였으나 맥박 90회정도로 올라감) -> 그럼에도 불구하고 졸려서 잠에 들다가 심장이 답답함에 깸 -> 공기가 답답하게 느껴짐 토할것같은 느낌의 미식거림도 함께 듬 -> 숨차는 느낌이 들어서 입으로 숨쉼 (가슴 통증은 없었습니다) 위의 증상들이 자고 깨고 하며 약 1시간 이상 반복되다가 현재는 심장에 약간의 두근거림 정도는 남아있지만, 다른 증상들은 사라졌습니다. 지금은 괜찮는데 이게 심근경색 등의 심각한 문제일까봐 지금 응급실을 가봐야하는지, 기다렸다가 월요일에 심전도 검사 등을 해봐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투통 오한 발열 안구통증 무기력 근육통 증상은 2일 전부터 있었습니다 첫날은 구토를 2회 하였습니다 1~2시간이면 호전되어 병원을 가지 않았는데 오늘은 좀 다르네요 통증도 더 심해졌습니다 두통이 먼저 시작 되었고 그 두통이 4시간 정도 진행중입니다 타이레놀 500미리 2알 먹엇는데 차도는 없습니다 오히려 고통이 심해지는데 응급실이라도 가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