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뼈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스트레스, 마사지로 줄일 수 있을까요?
광대뼈가 전엔 안튀어나왔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많이 튀어나와서 아래가 그림자지는데 너무 스트레스인데 그냥 청소년기 얼굴이 발달되어 어쩔 수 없는건가요? 광대뼈 마사지 같은거로 못 줄이나요?
광대뼈가 전엔 안튀어나왔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많이 튀어나와서 아래가 그림자지는데 너무 스트레스인데 그냥 청소년기 얼굴이 발달되어 어쩔 수 없는건가요? 광대뼈 마사지 같은거로 못 줄이나요?
청소년기에는 얼굴 뼈 구조가 성장하고 변화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광대뼈가 도드라져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성장 과정의 일부일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얼굴의 다른 부분도 함께 성장하면서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광대뼈가 갑자기 튀어나온 것이 스트레스로 인한 근육의 긴장 때문이라면 마사지를 통해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대뼈 자체가 뼈의 구조적인 변화로 인해 튀어나온 경우에는 마사지로 크게 줄일 수 없습니다. 만약 광대뼈의 변화가 갑작스럽고 불편함을 느낀다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상으로 인해서 변형된 것이 아니라면 치료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되지는 않으며, 교정 등의 치료로 개선이 가능한 부분인지는 성형외과에서 상담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요. 전문의는 정확한 진단을 통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얼굴의 뼈 구조에 대한 걱정이 크다면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다양한 옵션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근육이나 다른것이 광대뼈를 잡아당겨서 광대뼈가 벌어지거나 튀어나오거나 회전 할수있나요?
광대뼈가 지속적인 힘을 받다가 매우 세게 힘을 받았을때 그 순간 갑자기 뼈가 옆으로 벌어지거나 튀어나오거나 회전할수있나요? 만약 광대뼈가 옆으로 벌어지거나 튀어나오거나 회전했다면 그 영향으로 광대뼈와 연결된 귀밑턱뼈가 아래로 튀어나올수 있나요? 전 하품을 세게 한후에 광대가 옆으로 튀어나오더니 시간이 지난후에 귀밑턱이 아프더니 귀밑턱이 아래로 밀려났어요. 이건 제 착각이 아니라 정말 사실이에요. 튀어나온 순간 굉장히 아팠고 거울을 봤는데 확실히 튀어나왔어요. 지금 얼굴사진과 예전사진을 비교하면 확실히 티가나요. 그리고 광대뼈가 옆으로 벌어지고 그 영향으로 귀밑턱뼈가 아래로 튀어나왔다면 이걸 어떻게 해야 원래대로 뼈를 돌아가게 할수 있나요?
옆광대뼈가 옆으로 튀어나오면서 귀밑턱이 아래로 밀려나올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