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과 입마비 증상이 잠깐 나타날 수 있나요?
갑자기 두통오면서 입마비증상이 왔다가 바로사라질수도 있나요?
갑자기 두통오면서 입마비증상이 왔다가 바로사라질수도 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두통과 입마비 증상이 갑자기 나타났다가 바로 사라지는 현상은 걱정되실 만한 상황이네요.
이러한 증상은 일시적인 신경 압박, 스트레스, 피로, 혈압 변화 등 여러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입마비와 두통이 동시에 나타나는 경우는 일과성 허혈 발작(TIA), 편두통, 또는 신경학적 문제와 관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증상이 짧게 나타났다 사라지더라도, 특히 입마비와 같은 신경학적 증상이 동반된 경우에는 반드시 의료 전문가의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증상이 반복되거나 다른 증상(어지러움, 시력 변화, 말하기 어려움 등)이 동반된다면 더욱 신속히 진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가까운 신경과나 응급실을 방문하여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며칠전에 두통 증상이 나오고 ,어제부터 코가 심하게 막혀서 물도 나와요 노란색 콧물도 있고요 ,열이 나서 많이 추워요 독감인지 코로나 인지 모르겠어요

부신호르몬이 저하되면 두통 오한도 생길 수 있는건가요?

임신 극초기에 두통?어지러움도 있나요? 며칠 전에 임테기 했을 때 두줄이긴 했는데 5분 이후에 나왔고 생리중이였어서 생리 끝나면 다시 임테기 해보려고 했는데 요즘 어지러움 두통이 심해서요 아직 임테기는 다시 못 해서 내일 해야하는데 혹시 이 증상이 임신 극초기 증상인가 해서 물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