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 참기
방광염 진단을 받은 후 약을 먹었습니다. 이제 다른 증세는 하나도 없는데 소변을 참는게 전보다 힘들어졌습니다. 약을 계속 먹어야할까요?
방광염 진단을 받은 후 약을 먹었습니다. 이제 다른 증세는 하나도 없는데 소변을 참는게 전보다 힘들어졌습니다. 약을 계속 먹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젠닥가정의학과의원의 이규철 의사 입니다. 예 처방한 일수만큼 복용하세요 증상과 상관없이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123-10 2층 (삼덕동2가)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말씀하신 절박뇨 증상도 방광염 증상 중 하나이므로 증상이 남아있을 경우 약의 추가 복용 등을 고려해야 하므로 비뇨의학과 진료를 권장드려요 :)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의 한상훈 의사 입니다. 네 추가로 약 드시고 필요할 경우 소변 검사도 해보세요.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93 (부평동) 2층 삼성미즈산부인과의원
췌장암이면 등통증이 있을 수도 있다는데 걱정됩니다. 일단 역류성식도염+위염으로 인해 약 복용중입니다. 그런데 어제부터 등 왼쪽 갈비뼈 뒤쪽부분이 쿡쿡 찌르듯이 아프더라고요. 지속적이지는않고 한 번 쿡 찌르고 또 쿡 찌르는 식이에요. 칼로 찌르는 듯한 통증이 보통 20~30초 나타나고 그후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멀쩡해집니다. 이게 3,4시간 간격으로 반복됩니다. 근골격계 문제인지 췌장 쪽 문제인지 궁긍합니다.
왼쪽 가슴만 좀 부었고 호흡 깊게 하면 찌르는듯한 통증이 계속 있습니다 평소보다 호흡량이 좀 딸리는것 같기도 합니다
52세 여성/지난주 금요일부터 갑자기 왼쪽 쇠골쪽으로 피부쓸림도 없는데 찌르는 듯한 통증이 발생하더니 주말동안 왼쪽 배, 옆구리.. 지금은 등쪽의 통증으로 힘듭니다. 병원을 가야할 것 같은데 어떤 병원으로 가야하는지.. 여쭤봅니다.